스팀잇 또 몰래 업데이트 되었다. (목록갱신/ SMT를 위한 준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 입니다.
최근에 스팀잇 목록에 살짝 바뀐 부분이 있습니다. 먼저 변경되는 목록을 살펴 보겠습니다.

image.png

Third-party exchanges: 가 보이시나요? 이건 아마도 SMT가 되면 그곳에서 사용하는 코인을 거래하는 내부 거래소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어만 봐도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그리고 하나는 Jobs at Steemit 입니다.
스팀잇에서 개발자를 모집하네요! 뭔가 @ned 가 놀고 있지 않는 것 같아 보여서 좋네요
혹시나 개발자가 다 나가버려서... 개발이 더뎠나 싶기도 하지만,,, 스팀잇이 발전 하기를 기원합니다

Sort:  

ㅎㅎㅎㅎ 유능한 개발자가 많이 참여해서 얼른 개발이 되었으면 합니다. ㅎ

맞습니다 ㅎㅎ 다만 저 채용이 ㅋㅋ 기존 맴버의 퇴사가 아닌... 그냥 인원확충이면 좋겠습니다 ㅎ

오~~~ ㅎㅎㅎ

곰님이 얼른 고래가 되셨으면~ ㅎㅎㅎ

ㅎㅎ 그런날도 올 수있겠죠....ㅎ
라떼님은...그때... 더 큰 고래가 되어 계실껍니다 ㅎ

앗~~ 전 옆 메뉴 잘안열어보고있었는데 꼼꼼히 봐주시는군요!!!

이오스에대한 글을 작성 중이었는데 ㅋ
우연찮게 봤습니다.... 하지만 이오스에 대한 글은 휴지통으로 ㅋㅋㅋ

엄청난 우연히;; 저도 이오스 글 작성하다가... 안드로메다로 가는 저의 글을 보고 휴지통으로 날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맙소사 ㅋㅋㅋㅋㅋ

스팀잇과 비교하는글이었는데
사실 이오스에 어떤 녀석이 올라올 줄 명확하지않다보니 스팀잇하고 비교가 ㅋㅋ 어렵더라고요 ㅎ
결국 네트워크 코인이다 가 끝...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