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간호대학생들 스팀잇 기반 동아리 창단 관련

in #kr5 years ago

교수님께서도 직접 계정을 만드실수 있으십니다 ^^
https://steemworld.org/@cyberrn
접속 하셔서 하단에
image.png
Claim Account 를 누르시면 계정 생성 토큰이 발행 됩니다
이후에 그 아래있는 Create New Account에 계정과 마스터키 생성을 후에 계정 만들기를 하시면 됩니다.
마스터키는 학생들에게 주시면 되고요 ^^

Sort:  

감사합니다. 제가 사실 어제부터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 멍해요~ 세상에 이런 일이에요. 보고 해보도록 해야겠어요. 애들이 하고싶다면 그것이 가능성이라면 제 꿈이고 국가의 미래라면! 이라고 생각하면서.

Posted using Partiko iOS

잘안되면 언제든 글 올리면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실꺼에요 ㅎ
물론 저도 도움을 드릴 수 있다면 드리겠습니다 ㅎ

그리고 아마 일단, RC가 부족해서 글을 못 쓰는 아이들이 있을꺼에요
급한대로 제가 조금씩 스파임대를 했는데, 교수님이 그 부분을 설명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교수님도 사실 뉴비라~~ 잘 몰르네요. 어제 위에 언급된 5만원 가지고 엄청 말들이 많았다더라구요. 그들만의 세상에서. 지금 말씀하신 부분과 관련 될 수 있으니, 혹시 이야기 해주실 수 있느실까요 ? 그럼 제가 리스팀하고 또 저도 공부하구요.

Posted using Partiko iOS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