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헌] 헌트 토큰 거래소 IEO를 위한 가격 설문조사

in #kr5 years ago (edited)

당장 해야겠네요 ㅎㅎ 헌트 토큰!!1 발행이라니 ㅎㅎ 계획되로 잘 되어 가고 있고, 소통도 잘 해서,,, 잘 진행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ㅎ

구매 단위에 STEEM 이 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ㅎ
그래도 스팀 디앱이니...

Sort:  

넵, SMT가 늘어지긴 했지만서도 차근 차근 스텝바이 스텝으로 밀고 나가는게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구매단위 스팀도 사실 좋네요. 아무래도 IEO들이 지원하는 암호화폐로 전환해야 해서 그런것이 아닐까 라는 조심스런 짐작을 해봅니다. ㅎㅎ

아 마지막 질문은 구매단위가 아니라 trading pair, 예를들면 거래소에서 토큰을 사거나 팔려면 주로 BTC나 이더 (한국 거래소 같은 경우엔 원화)로 오더북이 생기는데요, 이런 베이스 코인에 대한 부분이었습니다.

현재로서는 스팀을 베이스 코인으로 오더북을 운영하는 거래소가 없기에 선택지에 넣지 않았습니다.

정확한 설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244.49
ETH 2977.2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