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승림대디의 생각] 내가 생각하는 STEEM의 명과 암..... My positive and negative thoughts about STEEM

in #kr5 years ago

지난 하드포크를 경험하면서 스팀이 원하는 방향이...
SNS 보다... 논문 형태 것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
많은 글들이 늘어나는 것은 체인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라서
단순 SNS 같은 글들이 많이 모이는 것 보다
하나하나가 논문과 같이 분석되고 정보를 전달하는 자신의 글을 올리는 것이죠...

물론 저도 그러한 글을 못 쓰고 있지만 ㅎㅎ
그래도 더욱 발전 하는 스팀이 되었으면 하네요 ㅋㅋ 유저들의 의견이 점점 커지고 있으니깐 분명 좋은 방향으로 갈것이라고 믿습니다 ㅎ

Sort:  

긴 장문의 답글을 주셨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
말씀처럼 저도 발전하는 스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써봤습니다.

그럼요 ㅋㅋ 일단 천원만 회복해도 ㅋㅋ 금방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ㅎ!!
스팀 가즈아!!

학자들만의 스팀잇을 원하시는군요

제가 원하는건 아니고... 그런 방향을 생각하지 않았느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를들면, 유토피아 프로젝트 같은것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