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같은 별자리들이 서로 다른 운을 갖는 이유

in #kr5 years ago

잘 보고 갑니다. 전 쿨한 물병 자리니깐요 ㅋㅋ
문뜩 이걸 보면서, 음양오행과도 연결을 해서,, 뭔가 교집합이 있는지에 대해서 궁금함이 생기네요.
음양오행도 태어날 시에 따라 구분되는것이니 어쩌면 유사한 부분이 많이 있지 않을까요 ㅎ

Sort:  

아~ 쿨한 물병자리 아요곰님~^^
글에도 썼지만 전 운세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이였어서
음양오행도 잘 모릅니다.^^
사주와 같이 생년월일시로 본다면
별자리나 같은 부분이 있을걸로 생각해요.
별자리는 태어난 장소도 포함 합니다.

별자리는 태어난 장소도 보는 군요!!
엄청 신기 합니다......
요즘 같이 죄다 병원에서 태어나지 않으면.. 더 정확할수도 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네요 ㅋㅋ
( 태어난.... 장소가 혹시... 별자리 위치 인가요? 문뜩 쓰고 보니 그럴 수 도 있을 것 같네요 ㅠ)

태어난 장소를 보는 이유는
이 별자리 차트를 만드는 것에 정교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세계의 시차라는 것이 있잖아요.
간단한 예로
한국의 오전 10시에 태어난 것과 미국의 오전 10시의 태어난 것에는
13~14시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태어난 장소를 데이터에 넣어서
세계 스텐다드 시간으로 바꾸어서
정확한 시차까지 계산하는 것으로 이해 하시면 됩니다.

우와, 더 신기한 개념이네요!
단순하게... 특정 시간 개념이 아닌... 시간을 변환하군요
그럼 그 세계 스텐다드는 UTC 0 을 기준으로 보게 되나요?
무엇인가.. 별자리 운세는 계속 발전 해나갔다라는 느낌이네요...
동양/서양에 관계없이요(시간을 변환하니깐)
가르침 감사합니다

네. 유니버셜 타임입니다.
실제 별들이 움직이는 위치 측정이나 시간 측정에 관한 부분은
어찌보면 과학적 접목이라 생각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