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edCash 에 첫글을 작성해 봅니다 ㅎ

in #kr5 years ago (edited)

해당 글이 태그를 통해 구분이 된다는 것 같습니다.
https://sto.steem-engine.com/#/launch/scotbot 에 따르면, 사용자에 따라 매달 비용이 지불되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뭔가 초기에 등록할때, 트랜젝션이 있을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런건 없어보이네요

지금 한국유저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는데, WeedCash 에는 도움이 되진 않아보입니다
그래도 신기합니다.

SMT가 이러한 모습이라기 보다는 SMT는 스팀엔진에 가까울것 같고
이러한 웹페이지를 통한 구분은 "커뮤니티스" 기능에 가깝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소모임이 활성화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은 Steemit에 많은 글이 올라오지 않아서... 문제가 없지만, 예전처럼 인기가 좋아지면 feed를 구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죠, 그러한 부분을 해결 해 주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직 Scotbot의 Custom Website가 Coming soon인데, 많은 사이트가 등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대되네요...........

이로인해 스팀의 더욱 큰 성장을 기대해봅니다 ㅎ

1 .

외부페이지에서는 보팅수가 스팀잇과 연계되는데, 내부 글에서는 분리되어 보이네요

2.

RAW 데이터에서는 특별한 것이 보이지 않습니다.

3.

댓글의 RAW를 살펴 봅니다. 댓글에서도 weedcash 를 보고 필터를 하는 것 같습니다.

신기한 점은 2개의 {"tags":["kr","weedcash"],"app":"steemit/0.1"} 태그가 잡혔다.

4.

구체적인 인터페이스에는 아직 문제가 좀 보인다.
예를들어 1번과 같은 문제이지만,

댓글의 경우도 정확하게 표시가 되지 않는다.
기본 steemit의 api를 사용해서 구성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Steemit에서 작성한 댓글의 RAW

역시나 kr 태그만 보인다. weedcash만 추가 된 것으로 보여진다.
따라서 만약 글 작성시에 weedcash 태그를 1번으로 잡으면 그글은 weedcash 작성과 관계 없이 모든 댓글이 weedcash 사이트에서도 표시가 될 것이다.

5.

내가 나에게 셀봇을 했을때도, 나는 WeedCash 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표시도 되지 않는다
즉 최소한의 WeedCash 를 가지고 있어야지만 보팅도 인정이 되는 것 같다. ( 물론 스팀잇 내에서는 정상 동작)

6.

보상 부분이 변경된것 같다 이전에 다른 글에선 저자가 받을 수 있는 부분만 표현이 된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지금 확인하면 저자와 큐레이션이 구분되었다. 즉 Steemit 과 동일하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테스트2를 수정 함

테스트3를 수정 함

댓글도 위드캐쉬에서 작성하지 않은면 안보이더군요. 안그러면 위드캐쉬 태그를 맨 앞에 달걸나요. ^^

어찌되었던, 스팀 성장에는 큰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ㅎ

가장 앞에 다는 태그 (parent) 를 따라 가는것 같아요 ㅎㅎㅎ
가장 앞에 weedcash 를 달면 아마도 그 글의 모든 댓글은 표시가 될 것 같네요 ㅎㅎ

네. 그렇더군요. 메인태그가 위드캐시면 댓글이 모두 보임. 메인태그가 위드캐시가 아니면, 위드캐시에서 쓴 댓글만 보임. ㅎㅎㅎ

그러한 부분을 해결 하려면 사실 태그보다는
json metadate 를 통해 해결 했어야 하는데.... ㅎㅎ 뭔가 다른 의도가 있겠죠

스팀잇에서의 댓글2 수정 함

스팀잇에서의 댓글3 수정 함

지금은 시스템 업데이트 중인건지 WeedCash 스테이킹 상태에서도 보팅이 안되네요 ㅠㅠ

이런 하필이면.... ㅋㅋㅋㅋㅋ

위드캐시가 과연 얼마나 좋을런지..
초반 반짝이는 아니겠죠?

위드캐시 자체는 초반 반짝이로 끝날 것 같아요 ㅎㅎ
이후에 유사 사이트가 계속 나올테니깐요 ㅎㅎ

단톡방 활성화에 더 도움이 될듯~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기대가 크죠 ㅎ

망했어용~!
대마무관 다운보팅한대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07 which ranks you at #75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