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 정리 및 참가자 모집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720_093157729.jp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아재리그시즌4가 종료되고 이벤트전으로 한 빨무리그까지 어제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시즌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2

시즌1을 보고 관심이 있던 스티미언들이 들어오면서 최초로 16강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지방출장과 철야가 겹치면서 생방진행을 할수가 없었고 리플레이파일을 받아서 아침에 녹화중계하고 영상을 업로드 했습니다.

몸은 너무 힘들었지만 즐거운 시기였습니다. 하지만 중계와 영상편집을 처음하다보니 실수가 많아서 지금 자료를 찾아보니 날려먹은 부분이 너무많군요. 그래도 처음으로 밋업도 가졌던 시즌입니다.


  • 시즌2 명경기


  •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3

시즌2를 마치고 개인일정 등 바빠진 분들이 빠지면서 새로운 스티미언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기존맴배들과 신규맴버들의 경쟁을 주제로 삼았고 @dlive@dtube 에게 보팅을 받으면서 글수익이 가장 높았던 시즌입니다. 하지만 이때를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한번도 못받았습니다.

지금은 괜찮아 졌지만 이때는 @dlive 에서 방송을하면 렉이 너무 심해서 유튜브와 동시송출을 시작했습니다. 제 개인성적이 가장 높았던대회여서 아쉬움이 많이 남는 대회였습니다.


  • 시즌3 명경기


  • 팀리그

시즌2가 끝나고 @innovit님이 기획을 했습니다. 100SBD를 지원받았고 우승상금으로 사용했습니다. 내가 이기면 팀이 이겨서 같이 기쁘고 내가 지면 팀도 져서 같이 슬픈 그런 대회였습니다. 엔트리 싸움이나 팀플 등 개인리그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대회였습니다.

  • 팀리그 명경기


  •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시즌4는 대회에 참여하지 않고 방송에 집중했습니다. 시즌을 거듭하다보니 실력들이 들어나는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대문도 의뢰제작하고 조지명식도 시행하며서 대회의 흥미를 더했습니다.

경기는 너무 재밌었지만 대회운영에는 너무 힘든 시즌이였습니다. 스팀의 폭락때문에 글보상이 떨어지면서 매일매일 상금분배에 고민했습니다.


  • 시즌4 명경기

  • 빨무대전

어제 마무리했습니다. 첫 4강할때 생각보다 빨리끝나서 결승은 5판3선승으로 해볼까? 라고 생각했는데 큰일날뻔했습니다. 생각보다 호응이 좋고 조회수가 잘나와서 계속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상금은 15SBD 입니다..

빨무대전 시즌1


같이 게임하실분을 모집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오픈카톡방으로 참가해주세요 간단한 이야기 후에 메인카톡방으로 이동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qq7TnV

Sort:  

오오.. 명경기가 2경기나!! 영광입니다. 패배도 명경기답게 졌네요!! 헤헤

이긴경기도 있어요 ㅋㅋㅋㅋ

와우 빨무 기대되네요

참여하셔도됩니다 ㅎㅎ

잘보고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빨무 팀전이 재밌었네요.. 일단 연패는 아니라;;; ㅋㅋ

빨무 잘하시던데요 ㅋㅋㅋ

교체선수로 맛보기를 했으니... 이번 시즌에 도전!!! 해보겠습니다. ㅋㅋ

도전 환영합니다 ㅋㅋㅋ

빨무대전 참여하고싶네요 ㅋㅋㅋ

채팅방 다시오세여 ㅋㅋㅋ

스팀잇 스타 흥하러 가즈아~

시즌5 가나요?!?!?! 흥해라 흥!!!!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374.00
ETH 3067.8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