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기지배 스타리그 시즌2 최종결과

in #kr6 years ago

아재전쟁의서막.jpg

선유기지 스타리그 : 아재전쟁 반격의 서막
강서밋업에서 시작된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1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주목받기 시작한 선유기지 스타리그에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하면서 시즌2가 시작되었다.

몽상가 단바인 @danbain
폭풍저그 이노빛 @innovit
안전토스 낭만파머 @nangman-farmer
폭군 슈퍼스타 @zionis33
귀족테란 아페리티프 @aperitif
황제 반짝이즘 @banjjakism
한방토스 표도르 @fedooor
스피릿토스 호구 @hogu
괴수 흐욱 @hwook
물량토스 잔바람 @kindbreeze
날빌토스 니체 @nietzsche1900
브레인저그 굵은십자군 @ryh0505
프로브토스 방비엔 @vangvieng
흑운장 우기 @woogie1018
교수님토스 자유지선주의자 @rothbardianism
국기봉저그 파치아모 @epitt925

  • 조편성

슬라이드2.JPG

  • 조별예선 결과

슬라이드3.JPG

슬라이드4.JPG

슬라이드5.JPG

슬라이드6.JPG

  • 토너먼트 결과

슬라이드8.JPG

  • 결승전 영상


바쁜시간에도 경기에 참여해주시고 시청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모든 스티미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시즌3에 참여의사가 있으신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시즌3에도 참여하겠습니다!

재밌었어요~ ㅎㅎ 우승 준우승 축하드리고 진행하신 분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우승하신 @hogu님 축하드려요~
준우승은 D조에서 나왔네요 ㅋㅋ 올라설 자리가 없다;;
@nietzsche1900님 축하드리고 진행하시느라 고생하신
슈퍼스타님 단바인님 감사합니다 ~

다.. 다음 시즌에는 하위리그도 짜서 굿겜해용 ㅋㅋ

와 올프로토스.ㅎㅎㅎ

Congratulations @azae-leagu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ㅋㅋㅋ 이젠 모여서 이런것도 하는군요

우승 호구님 축하드립니다!!
@홍보해

시즌3 참여할 수 있을까요 ?
프토밭에 저그 참여합니다 !

배틀넷 아이디 알려주세요

mandood
입니다 !

시즌3 공지 따로 올리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빨무를 즐겨하고 스타크래프트 유투브 를 즐겨보는데요.
좋은 플레이는 못하지만 참석하고 싶네요 ㅎㅎ
결승 경기 재밌게 봤습니다~^^

참여공지글 올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