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살난 키보드와 팬타그래프 키보드 구입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zathoth1942입니다.

최근에 새로운 타입의 키보드를 구매하게 됬습니다~


1.png

얼마전 키보드가 박살나서

강력접착제로 심폐소생술을 시도해봤지만..

처참한 결과..

네이버 쇼핑몰에서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제목 없음.png

일반적인 멤브레인 형식이 아닌 펜타그래프 형식의 키보드 발견!

검색 ...

노트북 키보드가 펜타그래프 방식을 사용한다. 조용한 장점뿐아니라 키감도 평범한 러버돔 방식보다 좋기 때문에

조용하다.. 조용하다.. 조용하다..

키감이 좋다..키감이 좋다..키감이 좋다..

구매결정 ..

1.png

도착 ..

뭔가 일반 키보드보다 납작하고 무게도 무거운 느낌!

1.png

이런 느낌으로 납작합니다. ㅋㅋ

키감과 소음은 노트북 키보드와 동일하며

소음은 멤브레인과 비교동영상을 올려봤습니다.

  1. 팬타그래프
  2. 맴브레인(일반키보드)

팬타그래프 키보드는 찰칵찰칵 이런 느낌으로
맴브레인 키보드의 타각타각 이런 느낌보다 훨씬 조용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키 높이가 낮아서 손목이나 손가락의 부담도 덜합니다.
(전 pc방에 있는 청축을 써보고 손가락이 아파서 못쓰는 타입..)

텔레마케팅업종이나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펜타그래프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신다고 하더군요

쓰기에도 편하고 손가락 부담이 줄어드니까 상대적으로 타자속도도 빨라진 기분입니다.

단점이라면 스페이스바가 이전키보드에 비해 작아서
스페이스를 누른다는게 한/영을 눌러버려서.. 좀 걸립니다만

이것만 제외하면 대대대대만족입니다~.
다음에 키보드 구매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팬타그래프 키보드는 어떨까요?

가격대는 멤브레인에 비해서 2배이상 비싸지만
그정도의 값어치는 되어 보입니다..

Sort:  

키보드도 종류가 다양하군요... 기계식은 유행때문에 많이 들어봐 익숙했는데...
팬타그래프 키보드가 뭔지 한번 검색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잘읽고 새로운걸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기계식 유행하던데 pc방에서 써보니까 영 시끄럽더라구요
손가락도아프고

네 저도 딱히 제 스타일은 아니던데... 가격도 비싼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ㅎㅎㅎ

Great post ! follow :)

최면 걸린 것처럼 사셨네요 ㅋㅋㅋㅋㅋㅋ 재밌는 후기 잘봤습니다!

최근에 산 것중에 제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ㅋㅋ
로지텍 마우스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 막상 불편해서 부모님이 사용중인..

펜타그래프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

손목이나 전완근에 확실히 부담이 덜한느낌입니다~

맞습니다 ㅎㅎ 키보드는 정말 맘에 한번 들면 자꾸 타자도 쳐보고싶고 ㅎㅎ그런거같습니다

후기 잘 보고 가요 ㅋㅋ. 글을 재밌게 잘 쓰시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만족하는 제품을 써서 순식간에 써졌네요 ㅋㅋ

ㅋㅋㅋ 팬타그래프 좋죠 팬타그래프.

재밌는글이네요~ ㅎㅋ 키보도

감사합니당

오... 노트북 키보드가 펜타그래프형식이었군요! 요즘 기계식 키보드에 꽂혀있는데 펜타크래프 키보드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적축이 괜찮다고 하던데 아무래도 가격부담이 심해서 ㅠ
고장나도 이 제품으로 다시 구매할 것 같네요 ㅋㅋ

키감 하면 또 제 수동타자기죠 후후

ㅋㅋ 바로바로 프린트되는 그거 말하시는거죠?

Congratulations @azathoth194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오호 손목에 부담이 안가는 키보드 좋네요!!

손가락마디랑 손목 부담이 경감되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