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babamba를 소개합니다! Hi~let me introduce myself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bamba 입니다!!

운좋게 가입승인도 3일?만에 나서 굉장히 기분좋은 출발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이 가입인사 조차 쓰는건지 모르고 막무가내로 막 올렸습니다..
뭘 올려야 할지 모르겠고 막막하기만 하였습니다.

계속 대세글 최신글 인기글 등 틈나는 시간을 이용하여 보고 또보고 이해하려 하였고 어느정도 용어나 시스템구조는 파악한듯 하지만 이 스팀잇에서 중요한건 소통과 글의 진정성 및 컨텐츠 인듯해요 저는 그냥 일상 내용을 진정성있게 올리려고 합니다!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여기계신분들은 항상 인사도 잘받아주시고 좋으신 분들만 있는거 같아서 다른 sns와 조금은.. 아니 많이!! 다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처음시작하신 뉴비분들은 이점 공감하실꺼라 생각합니다 ㅎㅎ

제가 정확히 가입승인 난건 6일전인대요 그동안 스팀잇을 파악하고 알아가는대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부족함점이 많지만 앞으로 더 배울점 배우면서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댓글 / 맞팔 / 보팅 항상 감사드립니다!!

재미없는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자주소통하며 잘지내 보아요 여러분~

Sort: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시길^^

네 감사합니다 팔로하구 자주놀러갈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환영합니다.
재미있는 스팀잇되세요

네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재밌있습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승인이 3일만이요??? 대박이네요 ㅎㅎㅎ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

네 운좋게 빠르게됬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주 훈남이십니다~^^
팔로우하고 업봇누르고갈게요

앜 감사합니다!ㅎㅎ

아닙니다~^^ ㅎㅎ 제가 감사하죠

도움되는 정보!!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팔로꾸욱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이왕 시작하신거 ㅋㅋㅋ 오랫동안 해보세요 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오래해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