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ongratulations @babypangpa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보통일이 아닌데요?ㅎㅎ 잘못 걸리신듯...ㅋㅋㅋ

아주 된통걸렸습니다..완전 빼박 ㅎㅎ

전 반대했을듯요 ㅋㅋㅋ 고생길이 훤히 보이는걸요 ㅋㅋㅋ
스파 임대 해드릴게요
알차게 사용 해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이쿠야.. 감사합니다..
제대로 알차게 사용하겠습니다.. ^^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는 그런겁니다..
비유가 적당할려나 .. ㅎㅎ

새로운 마을을 만드시는것같아요..
부지가 어마어마하네요^^

아직은 건강하시지만, 연세가 있으셔서 한편으론 아니 두편으로 걱정이 많이 됩니다. 그래도 힘들어 하시는것 같지만, 제가 보기엔 행복해 보이시더라구요.. 언젠가는 멋진 파라다이스가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와!!! 대단하세요. 저도 언젠가는 소소하게 텃밭을 일구며 살고 싶은데.. 저라면 저렇게까지는 꿈도 못 꿔볼 것 같아요. 다음 이야기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tv에서 보던 그런 전원생활인줄... 알았더랍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아주 훌륭하신 사위님이시네요
저도 문득 장인어른이 보고 싶어지네요

장인어른도 한번씩 후회하시는듯...ㅋ
저희는 항상 반성합니다..ㅎㅎ

헙... 장인어른 덕분에 귀농하시나요?

컥.. 그건 아니구요..
얘들 다크고나면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귀농?은 아니구요. 그냥 귀 시골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