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이벤트 결과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 험하지만 ㅋㅋ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을 위한 삼아 열심히 배고픈 배를 부여잡네요. ㅠ ㅠ

요새 집에 가서도 다른 일로 컴터에서 벋어날 수 없는데요. 투잡이 이런 느낌이겠죠. ㅠㅠ 이또한 잘 지나가 좋은 결실이었으면 좋겠네요.^&^

지난주 금요일에 소소한 주말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이벤트 결과 안내드립니다.

1STEEM으로 진행했었는데요. ㅠㅠ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겠지만 아무도 좋아요를받지 못하셨네요. 참여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좋아요를 받지 못해 보상액 1STEEM 받으시는 분이 없습니다. 이월 가즈아!! 이번주 보상액은 2STEEM이네요.^&^
점점 더 흥미 진진해집니다. ㅋㅋㅋ 또 이월되어 100스팀 가즈아!!!

Screenshot_20190709-110957_Chrome.jpg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댓글 보팅으로 응원드렸네요.^^ 팔로워가 적은 제가 이벤트 했는데 참여해주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소소한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미생님들 스티미언님들 오늘도 아자자자!!
저의 소소한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이벤트는 사랑이니까요^&^

Sort:  

저도 팔로워가 적어요ㅠㅠ파이팅하세요~~~보팅

다음주는 도전해야겠어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월은 좋은것이여~~~ 이월 가즈아!!! 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쉽네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