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금 이시간에 참 잘 어울리는 그림이네요ㅎ 타이틀 커버이미지로도 좋을걸 같아요ㅎㅎ

가족들 다 재우고 늦은 밤에 올리다보니 이런 그림만 자꾸 고르게 되네요 ㅎㅎ

금손이시네요

매일매일 조금씩 노력하고 있을뿐입니다

분위기 있는 작품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그림도 기대해주세요~

풍경 연작 시리즈 정말 좋네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손이 금이신 밤지기 작가님의
정말 소름 끼치게 멋있는 그림입니다!!
+_+

과찬이 과하시네요 ㅎㅎ 르바님이 더 금손이시면서 ^^

이 그림을 보니 경포대 생각이 나요.

  • 경포대에는 5개의 달이 뜬다. 하늘에 하나, 바다에 하나, 호수에 하나, 술잔 속에 하나, 당신 눈 속에 하나-

풀벌레 소리 들리는 고즈넉한 달밤에 술 한 잔 기울이고 싶어지는 그림이네요 ^^

앞으론 저 그림 볼 때마다 풀벌레 소리가 떠오를 거 같아요. 그림보다 더 멋진 감상평입니다. 저 연못 옆 정자에 앉아서 풀벌레 소리를 안주 삼아 한잔 한잔 들이키고 싶네요 ^^

Congratulations @bamji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금새 마법사가 나타날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잘보았습니다~^^

금도끼, 은도끼 할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헉 전혀 저속하지않은데요..?!?!?! 색감이나 분위기가 어스름한 새벽-아침사이 같아요 너무 좋아요ㅠㅠ 잘보고갑니다

네, 맞아요. 해 뜨기전의 어떤 신비로운 희망이랄까... 그런 걸 나타내보려고 했거든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596.14
ETH 3021.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