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속한그림] The Blue Himalayas

in #kr6 years ago

말도 못하게 바쁜 3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스팀잇 들어와보기도 힘드네요. 과학만화도 그리고 싶은데 책 한줄 읽을 여유가 없습니다. 팔로워분들도 한번 두루두루 찾아뵙고 해야하는데...ㅜㅜ 이 소중한 나날들을 이렇게 정신없이 보내야한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지만 그래도 언젠간 만화도 그리고 그림도 여유롭게 그릴 날이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대신 오늘은 컴퓨터를 뒤져서 찾은 옛날 그림 하나 투척합니다. 히말라야 트래킹 끝내고 귀국해서 그렸던 그림인 것 같은데 심란하고 마음이 바쁜 분들께 한줄기 휴식을 드렸으면 합니다.



BlueHimalayas.jpg





The Blue Himalayas




캔버스, 아크릴

Sort:  

저게 어찌 저속한 그림일까요...너무 멋진걸요.!!

감사합니다. 언젠가 더 좋은 그림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Hello you, What a great inspirational story! Thank you for sharing it with us!

Thank you so much!

빙하인가요? 아마추어 눈에도 굉장한 그림 쏨씹니다.

저는 이상준이라고 합니다.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제 소개도 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합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아무리 바빠도 웃음을 잃어선 안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저로 팔로우하고 찾아가 보겠습니다 ^^

네 꼭 구경오세요!

그러게요
바쁘셔서 뵙기 힘드네요 ㅠㅠㅎ

조만간 자주 뵈올 날이 오리라 믿숩니다 ㅎㅎ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ㅎ :)

저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머 그림 너무 멋집니다 :)
저속한 그림이라뇨... 너무 아름다운 그림이에요!!

소리소문없이 그림을 두고 가셨군요. 최근 스팀잇이 뒤숭숭했는데 차라리 바쁘셔서 다행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덕분에 너무나 멋진 그림 감상하네요. 파란 빛의 히말라야 트레킹... 더 하고 싶어졌습니다 :)

Congratulations @bamjigi!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473.25
ETH 2969.2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