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질] 제게도 실물 토큰(1 ELEC)이 생겼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80807_225840.jpg

이제 에어드롭도 실물 토큰으로 주는 세상.jpg


'코인사이트'를 알고 계시나요? 블록체인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개인적으로 처음 생겼을 때부터 괜찮다고 생각해 관심 있게 지켜보는 채널인데요.

얼마 전 우연히 유튜브를 보다가 코인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에어드롭 이벤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당첨!ㅋ

메일로 인적사항을 보내 달라고 하기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주소'를 알려달라고 해서 처음엔 의아했죠. '아니 토큰 에어드롭인데 왜 주소가 필요하지?'라고요.

영상을 끝까지 안 봐서 몰랐는데 실물 토큰을 주는 이벤트였더라고요. ^^;

20180807_225716.jpg

이 큐알코드가 퍼블릭키입니다.


토큰에 퍼블릭키가 적혀 있고 프라이빗키는 뭘 긁어내면(?) 보인다고 합니다.

아직 안드로이드용 어플은 나오지 않았다고 해서 열어보진 않았습니다. 텔레그램 채널에서 확인한 내용에 따르면, 관련 콜드월렛 어플을 다운받고 퍼블릭키와 프라이빗키를 입력하면 토큰이 들어 있는 지갑이 열리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생각하게 된 오프라인 홍보의 중요성


현재 아주 많은 코인들이 커뮤니티 확대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열고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대개 온라인 중심입니다.

사실 텍스트로 지갑 주소만 알려줘도 혹은 개인 지갑으로 토큰을 전송하기만 해도 에어드랍의 효과는 달성할 수 있는 거긴 한데요.

확실히 실물로 받으니 또 기분이 다르더군요. 개인지갑 활용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실물이 오히려 귀찮을 수 있지만,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인에 관심 있는 분들을 기본적으로 모아야 하기에 온라인 홍보가 필수적이긴 하지만, 또 동시에 'ELECTRIFY.ASIA' 팀처럼 오프라인 홍보도 병행하는 편이 장기적으론 더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하던 자랑질을 마저하자면, 토큰과 함께 코인사이트 스티커와 존버 스티커도 동봉돼 있었습니다. 이쁘죠? ㅎㅎ

20180807_225531.jp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Very good posts, hopefully a successful brother is always in esteem

thank you. but actually i usually use busy. ahaha~

일렉트리파이에서 이런 깜찍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기획했나 보네요 :D 오오 귀엽습니다 ㅎㅎㅎㅎ 요새 가장 핫하다는 그 Johb Burr님이군요! ㅎㅎ ㅠㅠ

제 책상에 붙여둘 생각입니다.ㅋㅋㅋㅋ 다같이 존버!

올~ 역시 반짝니 ㅎㅎ
코인이랑 스티커 다 이쁘네요~^^

이제 매일 존버정신을 잊지 않을 수 있게 됐습니다ㅋ

이런 것도 있네요~ 경제적인 가치보다도 소유하고 싶게 만드는 끌림이 멋진걸요~ ㅎㅎ

별거 아니지만 어쨌든 나름 한정판(?) 느낌은 나는 것 같습니다ㅎㅎ

Exclusive offer GET 5 STEEM Airdrop
Join our Site and get 5 steem airdrop on your steem account. The Campaign has start for attract new user to use our service and mass adoption.
Get 5 STEEM NOW CLICK HERE

피싱일 수도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스캠 아니면 스팸이군요 @_@... 따운보트를 살며시...

확인하는 것도 무서워서 눌러보진 않았지만 뻔한 거죠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