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이영도 작가가 10년 만에 소설 '오버 더 초이스'를 연재합니다

in #kr6 years ago

asdf.png

오오~ 나의 타자, 나의 네크로맨서가 드디어 소설을 씁니다.

무려 10년 만입니다. ㅠㅠ (과수원이 망했나?)

'그림자 자국'이 2008년 11월 26일 출판이었네요. 정말 감격스럽습니다.

00.png

이번 소설은 '오버 더 호라이즌' 시리즈입니다. 제목은 '오버 더 초이스'.

개인적으로 '눈마새', '피마새' 시리즈의 세계관이 아닌 건 조금 아쉽지만, 오버 더 호라이즌의 세계관도 정말 멋지기 때문에 (사실 뭐라도 다 좋습니다. 글만 계속 써주세요ㅠㅠ) 정말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과거 PC통신 시절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연재' 방식을 택한 것도 정말 타자답네요. 소설보다 더 재밌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이영도 특유의 패러디 후기를 다시 볼 수 있을지도 정말 궁금합니다.

학창시절, 저 스스로 가치와 철학을 형성하는 데 가장 큰 영향을 준 작가이기에 그리고 무려 10년 만의 새 소설이라는 게 참 가슴 떨립니다. 이런 기분 오랜만이네요.

55.png

감격스러워 어디서 연재한다는 건지도 이야기를 안 했군요.

'오버 더 초이스'는 출판사 황금가지가 운영하는 '브릿지'에서 연재됩니다.

https://britg.kr/

전 이만 타자의 세계로 떠나야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덧) 타자의 팬으로 추정되는 백화선생, @noctisk 님을 소환하고 갑니다.

Sort:  

와 이영도 작가님이라니ㅠㅠㅠ

브릿지로 가즈아아~

오오!!!
후딱 가봐야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크~ 너무 짧네요 ㅠㅠ

와오와! 이영도 작가님이라니!

어서 읽으러 가즈아ㅏㅎㅎ

헐헐헐!!! 이영도작가님이라니!!! 당장 읽으러 갑니드앗!! 가즈아!!!

ㅋㅋㅋㅋ 다시 만난 좀비들 반갑군요!

이영도 작가님, 예전에 몇 번 들어보았던 작가 같은데요.

환상소설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꽤 유명한 분입니다.^^

이런 시부럴 신성한 글에 뭔 적폐 사기꾼 놈들이 잔뜩 매달려있어

ㅋㅋㅋㅋ 죄송! 하나 빼곤 제가 부른 거네요.

안이 이 아저시가

빨리 피라미가 되고픈 맘에ㅜㅜ

보팅봇 보팅봇 알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영도 작가님의 신작이라니 +_+
굉장히 반가운 소식이네요~
오버 더 호라이즌 참 재밌게 본 기억이 있는데
오버 더 초이스도 꼭 봐야겠어용 ㅎㅎ

네 타자의 팬이라면 꼭 읽어야죠. ㅎㅎ 아, 그리고 네이버 오디오클립에 오디오북으로도 출시됐답니다~~

파티다 파티를 즐기자. 기쁘다 영도님 오시네~

흑.. 벌써 다 읽고 왔습니다.

우와아아아 이영도 님이 신작을 발표하다니! 그 이름만으로도 흥분되는 작품입니다. 드래곤 라자는 정말 제 인생 소설이었는데ㅠㅠ

무려 10년 만입니닷~!ㅋ

오 드디어 돌아오시는군요

후치 네드발 때부터 쭉 팬이었죠 ㅎㅎ

반가운 소식 감사합니다.

10년 걸렸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