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X스팀잇] 갓네드와 클레이옵님을 실제로 만날 기회!

in #kr6 years ago

고팍스가 스팀잇 밋업을 개최합니다. 스팀잇의 CEO인 네드 스캇과 한국 스팀잇 증인인 조재우( @clayop )님을 오프에서 만날 기횝니다.

00.png

캐릭터 귀엽네요. ㅎㅎ


밋업 일자는 5월 3일 목요일 저녁 6시입니다. 장소는 강남 GS Tower 1층 아모리스홀이라고 하네요. 역삼역 7번 출구와 연결된 곳입니다.

음.. 사실 전 예전에 고팍스가 주최하는 밋업에 한 번 참여한 경험이 있는데요. 당시 고팍스 이준행 대표의 발언에 조금 실망한 적이 있습니다.

[밋업 후기] 모비우스x스텔라x고팍스, 자신감인가? 무책임인가?
https://steemit.com/kr/@banjjakism/x-x

그렇지만, 스팀잇 밋업은 칭찬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ㅎㅎ

이번 스팀잇 밋업은 네드의 '스팀 플랫폼과 스마트 미디어 토큰(SMT) 소개'와 클레이옵님의 '스팀잇, 그 이전 그리고 이후'라는 세션으로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패널 토론 '스팀잇의 현황과 전망'이 준비돼 있고요.

지난번 스텔라 밋업이 조금 어려웠던 기억이 있기에 이번 스팀잇 밋업은 조금 더 쉽게 풀어주는 형식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2.png

현재 255명이 참석 예정으로 나오는데요. 최대 몇 명까지 참석할 수 있는지는 따로 제한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혹시 모르니 참석할 생각이 있는 분들이라면 미리 신청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따로 참가비는 없습니다.

고팍스X스팀잇 밋업 참가하는 방법

33.png


고팍스X스팀잇 밋업은 'meetup.com'이라는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미 가입한 분이라면 바로 아래 링크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s://www.meetup.com/ko-KR/GOPAX-Meetup/events/249407466/

가입부터 하셔야 한다면 이 링크로 가서 가장 위 오른쪽에 '가입하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meetup.com/ko-KR/

11.png

보시다시피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으로 간단히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한 후, 검색창에 '스팀잇'이라고 검색하면

77.png

이렇게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88.png

참석 신청은 오른쪽에 체크 표시를 클릭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얼른얼른 신청들 하시고요. 그럼 밋업 현장에서 만나시죠. ^^

Sort:  

고팍스가 은근 이벤트를 많이하네요

아직까진 고팍스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스팀잇 창업자 네드스캇이 한국을 처음 방문합니다.
5월2일 IT조선과 국내언론 사상 첫 인터뷰를 하고 5월3일 저녁 고팍스와 역상동에 있는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밋업을 합니다.

스팀잇 활동 글로벌 2위 대한민국과 함께 좋은 인연을 맺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가즈아~~~

가즈아ㅏㅏ~~

저두 가고 싶네요 ^^~

신청 고고~

정말 많은 분들이 이 행사 가시는군요~!! ㅎㅎㅎ 재밌을 듯 해요~!!!ㅎㅎ

아무래도 스팀잇 밋업이니까요. ^^


only 3 days left hurry...Go to my profile for clickable link.

너무 가고 싶은데 휴가일정이랑 안 맞네요 (눙물)

저런...ㅠㅠ 서울이 아니면 오기가 힘들겠죠?

주중 강남이라니... 이래서 사람은 서울에 살아야하는건가요 ㅋㅋㅋㅋ

밋업을 강남에서 많이 하더라고요.ㅠㅠ

You got a 9.33%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banjjakism!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

아주그냥 강남이 거의 모든 행사의 중심지네요.

네 그렇더라고요~

회사끝나고 다과 먹으러 가야할듯하네요. (농담)

ㅋㅋㅋ 다과만 먹고 가도 뭐...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