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지] 질리카(ZIL), 업비트-빗썸 상장 그리고 나는야 에어드롭의 노예

in #kr6 years ago

001.png

오늘의 이슈는 아무래도 업비트와 빗썸에 질리카(ZIL)가 동시 상장된 일인 듯합니다.

얼마 전에 고팍스에 상장된 건 봤는데 전 보통 제가 모르는 코인은 건드리지 않는 편이라서요. 이 좋은 기회를 통으로 날려버렸네요. 이래서 사람은 공부를 해야 합니다.ㅠㅠ

어쨌든 상장된 건 상장된 거고 미리 사지 못한 이상 달리 할 수 있는 건 없었는데요. 대신 저는 업비트 이벤트에 도전했습니다.

오늘(10일) 오후 1시까지 업비트에 질리카를 20개 이상 입금하면 200만 질리카를 입금자에게 똑같이 분배하는 이벤트였는데요.

지금은 결과가 나왔네요. 총 4294건이 접수됐다고 합니다.

002.png

오오~ 만약 저도 제대로 접수가 됐다고 한다면 465.766개의 질리카를 받을 수 있겠군요!

현재 시세 200원으로 계산하면 9만3천원 돈입니다. 물론 여기서 제세공과금 22%를 제하면 더 줄겠지만요.

어쨌든! 성공이라면 송금 수수료 1만원 정도를 손해 본 건 만회하고도 남겠네요. ^^

만약 입금 코인 비율대로 에어드롭이 진행되는 이벤트였다면 의미가 없었을 텐데요. 이번 이벤트는 입금만 하면 동일하게 나누는 이벤트여서 나름 성과가 있습니다.

음... 그나저나 고팍스 입장에서는 여러모로 힘들겠네요.; 분명 먼저 상장했는데 이런 식의 이벤트로 거래량을 가져가 버리니 말입니다.

그렇지만 현실은 현실이니 대형 거래소와 대놓고 경쟁하기보다는 차별화할 수 있는 다른 전략을 준비해야 할 듯합니다.

예를 들면... 제 글에 풀봇을 한다든가 아닙니다.ㅋ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ort:  

Congratulation banjjakism! Your post has appeared on the hot page after 25min with 9 votes.

You got a 5.90%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banjjakism!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에어드랍이 이런거였군요!

이건 거래소 이벤트고요. 코인이 하는 에어드롭은 또 조금 다릅니다^^

이벤트 공지를 못밨네요~아쉽당^^

넘 금방 끝나긴 했죠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