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오브젝트 하나 올려보아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라카(@baraka777) 입니다
게임회사 다닐 때 그렸던 그림 중 하나를 올려볼까 합니다
게임 오브젝트 중 하나로 케릭터가 5등신 정도의 귀여운 케릭터라서
배경 오브젝트도 귀엽게 그려 보았어요
공장-05(칼라)-b-s.JPG
색감도 나름 귀엽게 할려고 밝게 칠해보았습니다
색감은 지금도 그렇지만 그땐 더 잡기 힘들때라 어떨지 모르겠네요.
예쁘게 봐주세요~^^

Sort:  

우와, 너무 멋진데요? 색감도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예요.
멋집니다!! 저도 뉴비라 영향력은 없지만 보팅 누르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당~
전 더 영향력이 없지만 보팅 누르고 왔습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완전 잘 그리셨네요. 일곱 난쟁이가 살것 같은 느낌.ㅋㅋ

감사합니다~
이제 스팀잇을 시작한지 삼일째라
우왕좌왕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댓글 한번씩 달아주시고
찾아와 주시니까 힘이되네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Loading...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오늘도 감사합니다~
어뷰저에 대해서 알게 되면 꼭 신고하겠습니다^^

멋진 그림이네요.;
캐주얼한 게임 속에서 만나 볼 법한 그림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그림쟁이가 되도록
노력할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