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투표하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오늘은 그림 올리는걸 잠시 쉬고
투표 인증샷을 올려볼까합니다~
사전 투표때는 기차타고 고향왔다갔다하면서
볼일 보는라 못했죠~
오늘도 갑자기 일이 생겨 못할뻔 했습니다
사전 투표때만 아무 곳에서나 되더군요
전작 투표 날은 꼭 지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다니~ㅠㅠ
뭐 당연히 이유가 있겠지만 힘들게 투표했네요~2018-06-13-16-57-07.jpg
지정 장소가 유치원이라 투표하고 나오면서
인증샷 찍었습니당~^^

Sort:  

잘하셨습니당 그림만 잘찍은줄아셨는데
사진도 잘 찍으시네용

ㅎㅎ 요건 뽀샤시한 필터의 힘이져 ㅋㅋ

제껀 핸드폰이 않좋아서리;;
하나장만해야해용

앱을 깔아보셔도 좋아요~~~^^

아 그렇네용^^헤헤

인증 샷 멋져부러요^^
찍으신분이 당선되길 기원하며...

감사합니다~~~
가족분 모두 행복한 밤 되세요^^

유치원에서 하기도 하나요? 신기하네요~ 유치원이 디게 큰 유치원인가 봐요~^^

별로 크지않는데도 하더군요~
저번 투표랑 다르게 지정점을 잘게
나눠서 하는것 같아요~

올해 투표율이 지난해 대비... 높았다고...
이런 소중한 한표한표가 모여서 빛을 발한것 같습니다...^^
글남긴거 보고 왔어요... 저도 팔로하고 갑니다...

방송에선 걱정했지만 촛불이후로
시민의식이 확실히 커진거같아요~~~
오늘 하루 잘 보내시구 팔로우 감사합니당~^^

투표인증은 항상 추천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