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TC 별자리차트 2

in #kr5 years ago

주노님의 포스팅을 읽어볼수록
정 삼각형으로 이뤄진 비트코인 차트가 더욱 흥미로워져 세심하게 보게 되네요~
비트코인 차트가 이케 매력적인데
스팀잇도 앞날 또한 매력적인 sns로
거듭 성장하리라 믿어요.
전 그래서 비코나 스팀에 계속 빠져보려구요~♡
주노님 올해 김장은 하셨어요..?
작년엔 많이도 담그셨는데요..!ㅎ
저는 다 끝냈답니당~^^

Sort:  

헉~! 김장~.
제가 김장은 꼭 제손으로 합니다.
김장김치의 맛도 너무 소중하고 오래 두고 맛있게 먹고 싶어서
몇일 몸살을 앓더라도 정말 열심히 한답니다.
그런데 그동안 놀고 바쁘다보니...아직 못했네요.ㅎㅎ
12월도 바쁜데... 빨리 날짜를 잡아야겠네요.
빠나님이 말씀 안했으면 까먹을뻔~.
골든 트라이앵글은 저도 실제로 처음 접하는 차트예요.
그런 모양의 차트가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실제로 그런 차트를 마주해 보긴 처음이네요.
비코가 그런 차트를 갖고 있어서 골든 트라이앵글을 해석을 하다니...
가문의 영광으로 생각할려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