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요즘 정신이 없으셔서
뭐 살다가 다운봇도 하고 그러는 거죠.(하필 아요곰님을 ㅎㅎㅎ)
전 영어권에선 한때 다운봇의 여왕이였답니다.
한번 찍은 애들은 스파업을 해서라도 몇달이고 끝까지 다운봇 했답니다.
특히 버니와 그 부계정ㅎㅎㅎ
나중엔 스타주노는 피해 다니라고 지 팔로워들에게 말하고 다니더라고요.

저는 그런 배짱도 없답니다!!
주노님께서야 워낙 파이가 높잖아요!!..
해볼만 해죵..!
그나저나 아요곰님 황당,당황했을거 생각하니
아찔하네요..ㅜ.ㅜ

사실 어제 봤는데 ^^ 빠나님이 다시 바꾸시겠지... 하고 기다리다가
오늘도 그대로 이길래 못 보셨구나 싶어서 알려 드린거예요.
요즘 맘이 산만하실테니 조금 침착하게...^^
아요곰님도 빠나님이 요즘 정신 없으셔서 실수하신 거 다 아실 겁니다.
저도 알았는데요 뭐.^^

그래요~~!!주노님 고마워욤,,
지금은 셀러드 레스토랑..
잠시후에 포팅 할케요.^^

저는 오늘 광양 매화축제 가기로 했는데요!!
힝~~비가 와서리 주저주저하고있어요!!
일단 저희 줌마들은 드라이브 삼아 출발하자고는 하는데 전 갈까말까 고민중이랍니당~^^

다녀 오셔서 포스팅으로 전해 주세요~.
기분 전환하고 많이 웃고 떠들고 맛있는 것도 드시고 오시면 좋을 듯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