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강남맛집 고에몬 수플레 왕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로 시작하는 뉴비 스티미언이라 모르는게 참 많은데.. 많은 사람들이 좋은 내용을 공유해주셔서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새로 배운 muksteem 태그를 써보고 싶은 마음 + 좋은건 함께 나눠야 한다는 마음으로 지인짜 너므너므 맛있는 맛집을 하나 추천하려고 합니다!! 이미 왕 유명하지만..ㅎㅎ

바로바로 강남역 9번출구쪽에 위치한 고에몬 인데요~!

맛집은 많지만 상투스울리는 맛집은 드문데 여기는 먹자마자 그냥 상투스가 울려버리기!!!

메뉴도 다양한데 저는 그중에서도 수플레오믈렛 멘타이꼬 리조또를 완전 강추합니다!!

가격은 14000원

image.jpeg

완전 탱글탱글 ㅜㅜ 비주얼 폭발!!! 한입 먹고 와 대박 이러면서 계속 먹었어요!!

위에 있는건 명란인데 짭쪼롬 하니 비리지도 않고 넘넘 잘 어울렸어요 밑에는 크림리조또인데 이게 느끼할만 하면 명란이 잡아주고 완전 찰떡궁합ㅎ!!

image.jpeg

수플레 말고도 스파게티도 있는데 제 입맛엔 수플레가 더 좋았어요!!!

한번 먹고 인생맛집되서 다른 친구들도 데리고 다녀봤는데 갈때마다 반응이 좋더라구요 ㅎㅎㅎ흐흫ㅎ 맛있다는 친구들 볼때마다 기분이 더 좋아집니다 !

위치는 강남역 9번출구 쪽에 위치하고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2:00까지 합니다!
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었어요ㅠㅠ 근데 생각보다 빨리 빠지더라구용 ㅎㅎ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라 앞으로도 자주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 ㅎㅎ

Sort:  

고에몬 좋아하는데 대기가 항상 무시무시 하더라구요 ㅠㅠ

맞아요 ㅠㅠ 그래도 생각보다 대기가 금방 빠지더라구요!! 기다린보람이 있게 맛이 어마어마해서 저는 대기있어도 넘 만족했어요 ㅎㅎ!!

ㅎㅎ 대기할 맛이긴 합니다. 맛잇어서 가족은 결국 집에서 만들더라구요 ㅎㅎ

강남이 직장인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서로소통했으면 좋겠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195.72
ETH 3491.41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