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미드 '프렌즈' 보면서 영어공부

in #kr6 years ago

제가 드라마 매니아라서 한국에 좀 재밌다는 드라마는 다 봐서 더이상 볼게 없어서 미드를 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학기 중에는 바빠서 안보다가 최근에 다시 보려고 넷플릭스를 결제를 했는데요!

지금 뭐가 재밌는지 몰라서 아무거나 막 보려고 했는데
소소하게 영어 공부도 할겸해서 프렌즈를 보기로했어요!!

아직은 미쿡인 개그코드가 다 와닿지는 않아서
막 웃기진 않은데 회가 거듭할수록 소소하게 웃기고

다른 미드에 비해 말하는 속도도 느리고 오랫동안 방영되어 왔기 때문에 미국식 생활영어도 많이 나온다고 해서 영어공부하기엔 딱인 것 같아요 ㅎㅎ

언젠간 꼭 유창하게 영어로 말하는 날이 오길!!

image.jpeg

I can do it!!

Sort:  

You're right, I agree with you, thank you

저도 공뷰한답시고 시즌 1을 계속 봤었죠 ㅎㅎㅎ
공부 화이팅하세요 !!!

네 이번엔 진짜 꼭 목표달성해볼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드라마 매니아 인데 ㅎㅎㅎㅎㅎ 미드 재밌죠 ~ 저는 가쉽걸 엄청 조아했어요 ㅎㅎㅎㅎㅎ영어공부 열심히 하세용 😊

오오 저도 그거 시즌6까지 있는거 다봤어요!!
블레어 넘 귀엽 ㅠ ㅋㅋㅋㅋㅋ
영어공부 빡시게 해서 가십걸 자막없이 한번 더 봐보려구용!! 개네는 말이 넘 빨라서ㅠㅠ

미드나 영화 자막없이 보는게 도움 진짜 많이되더라구요!ㅋㅋㅋ
저는 그래도 영어를 못하지만...
화이팅입니다!

ㅎㅎ감사합니다!! 한글자막 한번 보고 영어자막 한번 보고 자막없이 보려는데 이게 그냥 아무생각 없이 볼때는 맘편히 재밌는데 공부하면서 보려니까 막 괜히 보기싫은 ㅎㅎㅎㅎ 그래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오 프렌즈 재밌나요??
저도 비슷한 이유로 빅뱅이론 한 참 봤었는데...
가끔 영어가 막 들릴 때가 있는데 그럴때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오오 맞아요!! 가끔 막 들리는데 희열을 느끼죠..ㅎㅎ빨리 자막없이 다 이해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프렌즈 그냥 생각없이 보기 좋은거같아요!!!
소소하게 웃긴정도?!ㅎ

영어 공부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05.71
ETH 3788.87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