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돌-가즈아] [국민체력100 체력측정 후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운동 열시미할게 ..^^

Sort:  

@promisteem 에서 운동 챌린지 참가자분들 보너스보팅 왔습니다~!
오오 이번 체력측정을 기반으로 꾸준히 운동하며 저희 @promisteem과의 약속도 지켜주세요~ ㅎㅎ

고마워 꾸준히할겡 가즈아는 반말이야~~형아^^

어릴적 학교에서 체력장이 생각나는 시스탬인데..... 형!건강이최고 .. 돈 다필요없어................. 아이구 내돈 ㅠㅠ ㅋㅋㅋㅋㅋ

형 베트남에서 건강조심행 ㅎㅎ 아프지말공
돈다필요없다며 ㅎㅎ

운동 관리도 해주고, 선물도 주고~ 좋다!ㅎㅎ

한손형도 함가봐~!! 강추 ㅎㅎ 운동의지 막생긴닷

우리 동네는 모집기간이 따로 있더라고.ㅠㅠ

측정하는건 아무때나 될텐뎅 일월빼궁
ㅎㅎ ㅜㅜ 아숩다앙

이런게 우리동네도 있으려나? ㅎㅎ

형아 동네도있을꺼야 홈피 고고 ㅎㅎ
http://nfa.kspo.or.kr/mobile/physical/center.do

여기 리스트야~~^^

오 이거 괜찮겠는데 뭔가 체계적이야
타올도 주네 ㅋㅋ 이거 한 1시간30분정도 걸려?

20분걸려 ㅎㅎㅎ 공무원이나 학교
검증도 이걸로 다한데 ㅎㅎㅎ

오~ 라인 사용 고마워 횽~+_+

횽 덕분에 잘썼엉 ㅎㅎ

이거 무료야?

당근이징 ㅎㅎㅎ

검색해두었어 ㅋ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 이런건 첨보네 나는 하면 진짜 저질등급 나올듯 ㅠㅠ 형은 그래도 유연성 빼곤 다 괜찮네 ㅋㅋ

ㅎㅎ 형 동네에두 있을꺼야 가서 한번 달려봣
웰컴투데헬 ㅋㅋㅋㅋ 형도운동하자
마이너스에서 벗어나야겠엉 ~!!!

우리동네도 있으려나 한번 현재 저질체력 측정하고자 함 해볼까 ㅋ

가즈앙 가즈앙~!!!
국민체력100검색 고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