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뽀돌님의 풋살 공격력이 +100000 되었습니다 (사실 농구덕후 입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   - 공격력 업그레이드 -  」


| 풋살화, 풋살공, 가방 |





01. 풋살화
동대문 | 싸커닷컴 |

풋살에 입문한지 6개월만에 장비 1개를 획득하였습니다. 축구도 하나도 몰랐었는데, 어느새 풋살 매력에 푹 빠져서 풋살화 까지 샀네요.

개구리 같이 생겼는데 잘뛰라고 그렇게 디자인한거 같아요

온라인으로 "umbro" 풋살화를 주문했는데 품절되어서 ...... 동대문 싸커닷컴으로 갔습니다.

발이 칼발이라 사장님이 좋은 발이라고 하셨는데, ㅎㅎㅎ 길이는 길고 살이 없어서 신발 고르기 참 힘든데 풋살화는 1번에 골랐네요. 240cm 오히려 1치수 적게 샀어요. 이 모델이 크게나왔데요. 그리고 아동용사이즈라서 가격은 엄청나게 싸게 주고 샀습니다.! 대박!! 성인용사이즈의 반값?도 안되는거 같은데요.





02. 풋살공
동대문 | 싸커닷컴 | etc

온라인으로 주문한 공을 보여드리니까 이건 애기들이 갖고노는 공이라고..ㅠ.ㅠ 반품시키고 오프라인에서 온라인가격으로 아니 좀 더 싸게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나이키 보다 이게 더 이쁜거 같더라구요.

자전거 타이어 넣는거 그냥 쓰면 되냐고 했더니 안된다며 친절하게 심이랑 공기 넣는 방법 너무 단단하면 공기를 빼도 되는 것도 잊지 않고 알려주셨어요.


첫 날 안고 잤어요. ㅎㅎㅎㅎ







03. 가방
| 온라인 폭풍검색 | etc

공이랑 신발이랑 가방에 넣을 만한게 없어서 장만했습니다. 예전에 맨유 팬으로서 ㅎㅎㅎ 맨유 가방으로요, 맨유 타올도 있는데 어디있을 겁니다. 신발 넣는 곳도 따로있고 수납공간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제 담주 토요일만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날짜 : 2019.4.20
시간 : 10~12시
장소 : 망원 유수지 풋살장
같이 풋살하실분은 카톡방에 들어오세요. 아래 주소로 ! 클릭하시면 됩니당.
https://open.kakao.com/o/g5uQSHV






KakaoTalk_20190413_085259928.jpg

낼부터 플레이오프네요, 올스타전이후로 한경기도 못봤는데 ...
뭐가 바쁘다고 ㅋㅋㅋ 낼도못보네요. 사실 저 농구덕후입니당.
하이라이트라도 챙겨보며 힐링 해야겠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포츠 맨이었군요 풋살이라니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ㅋㅋㅋㅋ 넵 스포맨이 되고 싶어하는 보통맨입니다.
감사합니다. 공차러 놀러오세영

뽀돌님 남성분이 아닌 여성분이세요?
예전부터 궁금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필이 저에요
어떻게보이세영 ..!!

예전부터 궁금했어요!뽀돌양
긴가민가만 하고 있었죠~^^

ㅎㅎㅎㅎㅎ 앗 들켰네요
비밀로 하려고했는뎅

오~~ 이젠 쇠주먹에
살인적인 로우킥(신발빨)도 갖추시겠군요
정말 ㅎㄷㄷ 합니다.
숨은 현피강자 뽀돌

ㅋㅋㅋ 저거 신발에 징 ,날카로운게 없어서
조금 안타깝습니다. 저거 신고 카카형 공격해야하는뎅

ㅋㅋㅋ 그런거 없어도 이미 뽀돌은
무서워.. 밥사줘

때린적도없는데 왜 맨날 무섭뎅 ㅎㅎㅎㅎ
밥 사줄게 한대만 맞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피 최강자!!!

Hi @bbooaa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37 which ranks you at #646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제 개구리처럼 팔짝~ 팔짝~ 잘 뛰어 다니겠군요!! ㅎㅎ

이건 애기들이 갖고노는 공이라고...

정신 연령에 맞게 잘 구입한것 같은데...ㅎㅎ

ㅋㅋㅋㅋ 무당개구리 신발입니다.
정신 연령이라도 어려야죠 헤헤헤헤헤.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오 감사합니다 짱짱맨 생각나네요

풋살에 완전 빠지셨군요.
그런데 올리시는 사진에는 직접 운동하시는 분들은 남자밖에 안보이시는것 같던데...^^;;

넵 완전 팀으로 하는 스포츠라서
너무 매력있는거 같아요 ㅎㅎㅎ
여자분도 3분 더 계세용 ^^

다음엔 정강이 보호대도 사고 양말도 사고 그렇게 풋덕으로 한층더 입덕!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장님이 물어봤는데 다친적없다고 하니까 안사두된다고 ㅋㅋㅋㅋ 난 탱크인가봐

주말에 맨날 풋살이랑 바람나면 남친 삐질텐데 ㅋㅋ

풋살용품은 다 주인 닮아 이쁘네요^^

ㅋㅋㅋ 제가 하는건 다 좋아라해성 헤헹
어차피 남친님 자는 시간이라
저녁형인간형이라 괜찮습니다

헉. 안그래도 센데 공격력이 추가 업 이라니...

ㅋㅋㅋㅋ 세긴요 제가 얼마나 연약한뎅
좀 봐주고 그래봐용 글로리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