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엔나 처자의 여행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Kr-travel 태그 쓰시면 더 좋을꺼같아요 ㅎㅎ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jjangjjangman 두요 ㅎㅎ

Sort:  

엇 감사해요 ㅎㅎ 뉴비라 태그어떤거 해야하는지 잘 몰라서..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모르는건 뽀돌이형한테 물어봐
Kr 커뮤니티에서 제일 많이 보이는 형이야 ㅋㅋㅋㅋ

자주 여쭤봐야겠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빠가 ㅋㅋ 안알려주시던가용 맴매해야겠네염
맴매.jpg

https://cafe.naver.com/steemit2

네이버 뉴비지원까페 입니다. 궁금하시면 여기에 물어보시면되용

뽀돌이형아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부다페스트 참좋아했는뎅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461.58
ETH 3854.0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