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같은 별자리들이 서로 다른 운을 갖는 이유

in #kr5 years ago

저 물병자리라서 제꺼인줄알고 ㅋㅋ 깜짝 놀랐습니다 해외여행, 외국에 사는 사람과의 관계에 좋은 운이라고 봅니다. 이 운이 저의운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별자리는 양력 음력 중 어느걸로 결정될까요 아마두 양력이겠지요?

Sort:  

별자리는 서양에서 온 것이기에 양력으로 봅니다.
물병자리시군요~^^.
물병자리여도 보셨듯이 몇시간의 차이로도 크게 다른 차트를 갖습니다.
뽀애님은 년월일시가 위의 차트와 다 다를 것이기에
전혀 다른 차트를 갖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제 글에 쓰여진 물병자리의 성향은 같다고 보시면 되고요.
조금더 추가 했으니 확인해 보세요.^^

제 성격이랑 아주 비슷한거 같아요 내용추가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월급말고 스팀잇을 통해 돈을벌어야겠어요

앗! 월급말고 스팀잇을 통해 돈을 버시는 부분은
제가 뽀애님 차트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기에
그 방법이 더 좋다, 아니다, 할 수 없는 부분 입니다.ㅎㅎㅎ
월급도 받으시고 스팀잇도 하시면 더 좋은 것 아닌가요?^^

넵 스팀잇은 사랑이죵~^^!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고물이란 닉넴을 가지신분이 계신데 대문을 만들어드리려하는데 고물자리라고 별자리가있더라구요 puppis 한국어로 고물자리~~에대해서 알아보려구요 ~

ㅎㅎㅎㅎㅎ
별자리운세에선 고물자리란 별자리는 없는 것으로 알아요.ㅎㅎㅎ
어쩜 하늘에 있는 여러 별들 모습 중에 하나일 순 있을지도요.
재밌네요.^^

쿨한 성격이시군요 ㅋㅋ
저도 물병임당

쿨~~~가이~!!!!!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726.60
ETH 3041.6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