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마감했습니다==일욜발표=[steemmonster] GOLD 카드의 주인공은 누구?+ 아차상 풀보팅5명

in #kr5 years ago (edited)














골드를 잡아라!

스  팀  몬  스  터
















steemmonster 게임 흥행과 홍보를 위해 매일매일 힘쓰고 있는


손형 고마웡~ ㅎㅎ @sonki999 형~~이벤트에

골카가 당첨되서 사실 두번째인데 ㅎㅎ

난 겜 보다 주사위 굴리는 게 더 잼있드라고~ㅎㅎ




나보다 겜을 더 잘하는 형들!! KR 의 힘을 보여주자고! 난 잘 모르겠다.

골드카드 1장을 두고 주사위를 굴려줘 자자자자~ 준비 됐어?



나랑 같은 숫자가 나온 형에게 선물로~~ 고고 없으면 이월이야!!


아차상 5명


@bbooaae 가 굴린 주사위 보다 상위 숫자 풀보팅 3명
리스팀 해준 형아들 중에 풀보팅 2명

내가 17 일 때, 형아 가 굴린 숫자가 18이면 풀보팅~


피래미가 왠 풀보팅?? 1시간후에들어올거야
나 10,000임대 ㅎㅎㅎ 근데 너무 하락..

이 날을 위해 보팅을 못하면서참았다는... 보팅병 고치느라.힘들었네

참가 방법


댓글에 #wdice 를 적는다
(수정하면 주사위 안굴러감 주의)
중복 참여 불가 본캐나 부캐1개만 하장~








마감일



2018-11-16 금요일 오후 10시








선정방법





마감 후 굴린 @bbooaae 가 굴린 주사위와 같은 숫자 = 골드카드

동일숫자 발생시 빠른 댓글 순서로 순위 결정

아차상 – 풀보팅 5명


스팀 몬스터 계정이 있어도 없어도 다 참여하자 ㅎㅎㅎ







하락장에 다들 으샤으샤 하자구!!


자자 골드골드 외치면서 보팅하면 될지도 몰랑~
디클릭은 사랑 ^_^ 뿌잉뿌잉


무료나눔ʕっ•ᴥ•ʔっ포스팅꾸미기 ლ(╹◡╹ლ)미리 크리스마스물


[두번째 무료나눔ʕっ•ᴥ•ʔっ대문과 배너] ლ(╹◡╹ლ)미리 크리스마스선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가즈앗!
#wdice

@room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 이(가) 나왔습니다.
2회 씽스팀 Show me the SBD 참가 from @room9

아차상으로 풀보팅 하였습니다!

우훗~~
#wdice

@good21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3 이(가) 나왔습니다.

@리스팀 켬

리스팀 댓글 안내 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당.

@리스팀 리스트

이 글을 리스팀 해주신 소중한 분들입니당~

리스팀 목록
room9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7 :11/12 ~ 11/18> 11/16(금)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주세요.
<주3회 운동하기 #17 : 11/12~11/18>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bbooaae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goodhello innovit kindbreez...

#wdice 를 적는다.
당첨이 된다.
아자! 가즈아~!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kr-gazua] 밀맥 from @soohyeongk

내꺼야!!!
골드골드♡

#wdice

@ddllddl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8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초록지붕 아래서 즐거운 시간 from @ddllddll

응??? 형아 안한다 하지 않았어???ㅋㅋㅋㅋ

띨띨형 받으면 나한테 선물주려고 그래~^^

나한테 준다고 했는데???ㅋㅋㅋㅋ

어 ?? 나랬는데 ㅎㅎㅎㅎ

응??? 디엘형아 많이 걸쳤네 ㅋㅋㅋㅋ

나한티 준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명까지 나오나 보쟈
ㅋㅋㅋㅋㅋㅋ

골드골드골드골드스골골드골드골드
가랏 주사위~!!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5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골카 냠냠 꿀꺽ㅎㅎㅎ
미리 고마웡 뽀돌형ㅎㅎㅎ
#wdice

@newiz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한번 참여해봅니다. ^_^
#wdice

@yongsu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14 2018 from @yongsu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