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홈메이드 토마토 스파게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boyo예요~

오늘은 집에서 만든 스파게티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Step 1. 소금 한스푼을 넣은 끓는 물에 스파게티를 넣어줘요

면을 넣을때 잘 돌려서 넣으면 자동으로 면이 물속으로 들어가요

저흰 부드러운 면을 원해서 10분 정도 삶았어요.
꼬들한 면을 원하시면 8분정도면 적당할것 같아요


Step 2.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만듭니다.

저는 그냥 시중에 파는 소스를 써요.
만드는 방법도 알고 있지만, 2인가정이라 음식만들고 나서 버리는 재료가 더 많더라구요.
그래서 마트에서 파는 스파게티 소스 + 간 돼지고기 + 양송이를 좀 더 썰어 넣어서 먹어요

Step 3. 소스 + 면을 볶아준다

토마토 소스와 면을 후라이프에 한번 더 섞어 줍니다.
Step1의 면수를 한국자정도 추가해주면 더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바질이랑 치즈가루를 좀 추가해서 먹었어요

Sort:  

와 요리 잘하십니다~!

ㅎㅎ마트 소스를 가져다 썼는데,.. 부끄럽네요^^;
다음번엔 진짜 소스를 한번 만들어서 공유해볼게요^^

파스타는 사랑이죠^_^
저도 자주 해먹고 있네요 :)

밖에서 먹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간편해서 자주 먹고 있어요 ^^

바질이랑 치즈가루를 넣으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

소스는 인스턴트지만 저렇게 만들어서 남편주니깐 잘먹네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완성된 거 구경시켜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