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그리고 희망나비팔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BOYO예요

여러분은 어떤 편의점을 이용하시나요?
나는 XX편의점만 이용한다! 라는게 있나요?

저도 급한게 뭔가를 사야할때 눈에 띄는 아무편의점이나 이용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GS편의점만 이용하고 있어요.
이유를 이제 적어보도록 할게요.


GS편의점 도시락을 유심히 보면 이름이 적혀있어요. 누굴까요?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예약해서 먹는걸까요?
도시락에 이름이 다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이름도 있네요.

저는 처음 이걸보고 뭔가 찡했습니다.
찾아보니 GS편의점에서 815광복절 기념으로 독립운동가 100인 알리기 운동을 했던거였죠.
도시락 예약자라고 생각한 제가 부끄러워졌어요.

GS편의점을 지지하는 두번째 이유는, 희망나비팔찌때문입니다.
희망나비팔찌에 대해 아시는분이 있으신가요?
그럼 위안부는 알고 계신가요?

독립운동가 이름이 적힌 도시락 3개를 먹으면 이 팔찌를 얻을 수 있어요


<출처 : 애니휴먼>

희망나비팔찌는 <애니휴먼>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고, 수익금은 나눔의집 추모 공원(위안부 피해 할머니를 위한곳) 쓰인다고 하네요.

이 행사는 이제 끝났고 참여하고 싶어도 하실수 없어요~
이렇게 늦게 포스팅 한 이유는 다른 sns처럼 상업적 지원을 받고 쓴글로 오해받을까봐 행사기간이 끝나고 작성하게됐어요.

저도 참여하고 받은 팔찌를 보여드릴게요.


제가GS 25만 이용하는 계기는 앞서 말한 내용과 GS25 검색 결과때문이예요.

<위키피디아>에 따르면

GS25 (구 LG25)는 1990년 12월에 영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의 편의점 프랜차이즈 체인이다. 현재는 GS리테일의 브랜드이며 2005년 3월에 LG그룹과 GS그룹이 계열 분리되면서 브랜드명이 LG25에서 GS25로 변경되었다

고하네요.

LG그룹은 숨은 선행이 많기로 유명하죠? 얼마전 돌아가신 구본무회장님의 청문회에서 떳떳한 모습, 엘지의 독립운동 후원 등등 셀수 없이 많더라구요.
아무래도 지금은 나눠진 기업이지만 LG, GS 두기업의역사에 대한 바른 가치관이 이익만 추구하는 마케팅이 아닌 국민에게 건강한 자극을 주는 마케팅으로 이어나가는것 같아요.

오늘은 좀 진지한 글로 마무리 해야겠네요^^

다음 포스팅땐 맛있는 맛집과 재밌는 요리이야기로 다시 찾아올게요 :D

Sort:  

GS 허창수 회장님이 정경련 회장을 겸직하고 있는데, 정경련은 최순실 국정농단의 핵심 중축중 하나였죠...

아........ 그것까진 제가 몰랐네요
마케팅이 너무 좋아서 추천한건데.. 그런일도 있었네요

헐...
이제부터 GS빼고 LG만 응원하는걸로 해야겠네요.

최순실 국정농단에 자금 지원 안한 대기업이 어디있을까요?
삥뜯는놈이 나쁜건지 삥뜯긴놈이 나쁜건지 생각해봐야할듯...ㅋㅋ

흥해라 LG!

지금보다 더 흥해라!! ^^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

제글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bboyo1 님
참 개념있는 분이시네요..ㅋㅋ
저는 그냥 여기저기 보이면 들어가고 이런거 신경도 안썼는데 bboyo1 님 덕분에 상식하나 알게되고 저두 신경써서 가야겠어요...

비록 작은돈일지모르지마
저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이 많이있을 수도...
유익한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해요! 자주 소통해요~

일하는곳가까이지에스가있어거기만이용해요ㅎㅎ지에스짱!!

지에스짱!ㅎㅎ

저도 엘지 계열을 선호합니다. :))

저두 엘지 계열 선호합니다:D

도시락에 희망나비팔찌라니 너무 좋은
마케팅인 것 같아요~!! 건강한 생각이네요^^

개념마케팅인것같아요 맘에 들어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

태풍 피해 없도록 조심하세요~

혼밥할 때 맛있는 것도 먹을겸 GS 도시락 좀 먹어야겠어요. ㅋㅋ 이벤트는 끝났더라도~

혼밥에는 gs도시락이죠 ㅎ

진짜 좋은 행사였군요!! 나중에 또 한다면 저도 꼭 참여해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02.26
ETH 2994.60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