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 나만의 빅퓨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주제로 글을 쓸까 고민을 하다가! 갤러리에 있는 저의 롤모델 사진을 보고서 제 미래 진로에 대해 끄적끄적 써볼까 해요 ㅎㅎㅎ
저는 평소에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그들의 고민을 듣고 조언해주는 것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인지 제 성격과 맞고 그 여러 가지 중 제가 하고 싶은 것을 초이스 했어요

신체조건도 딱 맞춘 직업이에요! 바로 항공사 지상직이라는 직업입니다 ㅎㅎ 지상 승무원이라 하면 더 쉽게 와닿을 겁니다. 흔히들 지상 승무원이라고 접해 왔지만 정식 이름은 항공사 지상직이더라고요.

image
저도 처음엔 되게 낯설었는데 제 꿈을 많이 소개하고 하면서 익숙해졌어요...ㅋㅋㅋㅋ 항공사 지상직이 되려면 제2외국어가 능숙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우선순위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것보다 더더더 중요한 것은 타인을 대하는 태도와 마음가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먼저 타인의 질문과 요청에 대응을 하기 위해선 힘차고 좋은 의지가 있어야 선한 자세로 그들을 대할 수 있어요!
또한 사람을 많이 접하는 직업이니 만큼 어떠한 부정적인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대처하는 능력도 갖춰져야 더더 좋겠죠..?

아!! 제 롤모델은 아시아나 항공에서 종사 중인 이 00입니다 ㅎㅎ 실명은 스을쩍 감출게요 ㅋㅎㅋㅎ 그분이 매번 올리는 SNS를 보면 즐거운 출근, 즐거운 퇴근이라며 글을 올리시더라고요!
비행기 안에서 몇 시간씩 지내고, 승객들의 요구를 다 들어주고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닐 텐데 늘 밝고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시는 거 같아서 제 미래가 더 기대되고 하고 싶은 소망이 더 커지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제 꿈의 강력한 동기부여 도구시죠.

제가 가고 싶은 항공사는 '아시아나'항공 입니당 !

image

아시아나 항공 유니폼에서 색동 색상을 볼 수 있는데요 먼저 적색은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청색은 안전과 함께 정시 운항을 약속, 황색은 발랄함과 산뜻함으로 제공하는 참신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이 글을 쓰다보니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내 꿈을 소개한 이상 꼭 이루어야겠다!'는 목표가 뚜렷해진 거 같아요 ~!

여러분은 어떤 꿈을 꾸고 있나요??

Sort:  

정말 멋지십니다!!!! 지상직이 더 할만 할것 같아요!ㅎㅎ
아닌가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