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늦기 전에 다 정리 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다 정리 한다고 해서 뭘 정리 하나 싶었죠????

나무위키에다가 스팀잇 다 정리해서 썼습니다.

예전부터 진행하던 프로젝트인데, 저 빼고 써주시는 분이 거의 없었어요. ㅠㅠ (있긴 있었어요). 요즘에 뉴비들이 많이들어 와서 일일이 설명해주려고 하다보니 똑같은 말 또하고 입, 아 입이 아니라 손이 아파서 귀찮아서 못하겠었어요. 스팀에 써봐야 밀려가면 그만이구요. 그래서 나무위키에다가 싹 정리를 했습니다. 더 늦기 전에요.

스팀잇 나무위키라고 치면 바로 나오구요. 거기 있는 내용들만 이해해도 스팀잇의 대부분을 다 이해할 수 있을 거에요. 부족한 부분 있으면 조금 씩 더 채워 주세요. 제가 최대한 쉽게 자세하게 써 놨기 때문에 별로 바꿀 건 없을 거에요.

제가 스팀잇 잘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쓴거니까 여러분들도 저 좀 도와주세요. 특히 뉴비 여러분들 3.2 항목에 추가 좀 해주세요. 제가 이제 뉴비가 아니라 뉴비를 위한 프로그램이 뭐가 있는지 잘 몰라요. 양식은 제가 이미 올려놓은 양식과 비슷하게 쓰면 되요. 스팀잇하고 유사한 마크다운이라 쓰기도 쉬워요.

namuwiki.PNG

중략

namu.PNG

저도 1주일에 한 번 정도는 추가하거나 수정할거에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같은 항목에 들어가면 엄청난 기록들이 있어요. 스팀잇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앞지르려면 누구든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정보가 바탕이 되어야 되요. 그러니까 관심 가져주시고 도와주세요. 고마워용!!!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수고하셨습니다.
확실히 여기에 등재하는 것보다는
나무위키를 통해서 보는게 접근성에 있어서는 압도적으로
유리하죠.

당근이죠 ㅋㅋ

방금 나무위키에서 검색해서 다 읽어보았습니다. ^^
이렇게 스팀잇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에 머리가 숙여집니다...(꾸벅)

와우~ 나무위키가 이렇게 활용될 수도 있군요. (나만 몰랐나요? ㅋㅋㅋ) 암튼 훌륭한 일 하셨습니다~

나무위키 자주 참고했었는데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가요~

대단하신 분인에요!~ 제 포스팅에 달린 댓글보고 놀러왔다 갑니다!~^^*
보팅 +팔로 하고 소통 많이 하면서 지내용!~^^

오앗 대단해요 ㅎㅎ 좋은정보알아갑니다!

대단한 일을 하시네요 ^^
image1.jpeg

저도 처음 스팀잇 가입했을때 나무위키부터 찾아봤는데 딱 한줄 설명밖에 없어서 또르르 했었네요ㅜ 덕분에 위키에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게 됐습니다ㅎ 감사드립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