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물류 유통 블록체인은 정말 구린 DB일 뿐인가 ?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75화에서 답을 알려드립니다.

in #kr5 years ago

정말 한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다행히 보팅은 했는데, 너무 늦었네요~ 페이아웃이 이제 몇시간 남으셨으니~ 오늘 아침에 또 새로운 블록킹을 들을 수 있겠네요~~ 이번에는 방송 듣고, 좀 더 빠른 후기로 애청자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

Sort:  

아아 빛블루님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팟캐스트 연출 및 진행하시느라 바쁘실텐데 저희 블록킹 들어주시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도 빛블루님 팟캐스트의 애청자가 되겠습니다. ㅎㅎ 정말 기대되네요~ 첫 시작부터 고급 녹음실에서 진행하시다니 부럽습니다. ㅜㅜ ㅎㅎㅎ 한 주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