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제작] SD MS-06S 자쿠2 part1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오늘부터 다시 저의 본업인 프라모델 작업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이번 작업은 @ludorum 님의 의뢰로 작업했습니다.


이번에 작업할 제품은 SD 자쿠2입니다.

예전에 작업했던 샤아전용 자쿠의 일반 버전이죠.

차이점이라고는 플라스틱 사출색과 머리의 뿔의 유무입니다.

마찬가지로 상당히 옛날에 발매한 제품이라, 그다지 퀄리티는 좋지 않습니다.

짠! 일단 가조립이 끝났네요(...)

여전히 답답한 관절 가동과

답없는 무장들입니다.

그래도 한번 작업했던 제품이고, 이번에는 부분도색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그래도 쉽게쉽게 끝날것 같네요 ^^

.

.

.

.... 하지만 이번 작업은 두개를 만들어야 합니다.

내가 이걸 왜 한다고 했을까....


일단 내일은 하루종일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Sort:  

귀염둥이 자쿠네요 ㅎㅎ

SD 자쿠가 귀엽긴 하죠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