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촌한옥마을, 서울시티투어

in #kr6 years ago

북촌한옥마을, 서울시티투어
삼청동나들이 두번째 이야기!!

또 골목길 탐험중에~
시추한마리가 안내한다 ㅎㅎㅎ

따라오개

오홍ㅎㅎㅎ
좋은곳을 안내해주네요

캬~~~
담이 대박높네
햇빛도 구웃~

나도 담벼락에
요런거 키우고싶다

한옥이 여기저기 다 있어서
느낌이 넘 좋음
서울 한복판!!!

오 느낌있는문~

초록 철문~~

이리 오너라~
요거 해보고싶은 집 ㅎㅎㅎ

문들이 너무 눈에 아른아른

마당 정원
ㅠㅠ

올드스쿨 예아~
참기름집!!!!

굳게 닫힌 철문!!!

올드스쿨~
왕짱구식당

목욕탕 오.....

이모네 분식 ㅎㅎㅎ
이런거 넘좋음

마지막은
삼청동에 있는 도서관
여긴 갈때마다 올라가는데
완전 좋음!!!

삼청동 도전!!!!

Sort:  

오늘 같은 날씨에 산책 가기 너무 좋은 동네죠 한옥마을 :) 즐거운 나들이 되셨길 바랍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