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시드니 본다이비치 야외수영장, 고프로가지고놀기!!

in #kr6 years ago

야외수영장, 고프로가지고놀기!!
ㅎㅎㅎ
잠깐 시드니 일주일 있었을때!!
저번에 서핑 진짜 재밌게해서
또 하러 갔는데ㅠㅠ
파도가 지옥이다
너무 높아서 초보자인 나에게는 부담....

ㅎㅎㅎㅎ
백팩커에서 친해진 친구랑
수영장 가서 놀기로 결정!!!
요게 본다이비치 야외수영장의 클라스~

파도 이렇게 맞아가면서
으하하헤헤헤하헤헤

ㅋㅋㅋㅋ 좋단다~

오쉣~~

ㅋㅋㅋ
줄 붙잡고 파도 맞고 안날라가려고
ㅋㅋㅋ 바둥바둥

바다물이 들어오는
수영장은 첨이였는데
이건 진짜 새로운 세상 ㅎㅎㅎ

고프로로 촬영해본 영상 ㅎㅎㅎ
요맛에 고프로 쓰지!!!

Sort:  

와 고프로 좋네요~
화질도 깨끗하고 방수도 되는거죠 ?
여행갈때 켜놓고 가면 나중에 정말 생생한 여행 모습을 볼수있겠네요.

고프로 좋아요ㅎㅎ

방수케이스가 있어서
그냥 켜놓으면 되요!!

우아! 보트?에 아이디가나와서 클릭해봤어요
게시물이 넘나 부럽고 멋져요! 저도 보트해주거싶은데, 어찌하는지 모르겠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