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자유여행, 새벽사원왓아룬

in #kr5 years ago

방콕자유여행, 새벽사원왓아룬
왕궁을 살포시 다녀온후에!!!
강건너서 구경!!!

입구부터
좋아 아주 좋아~

요건 메롱인가?
새부린가??

살짝쿵 맛뵈기 사진 ㅋㅋㅋ
오른쪽에 빼꼼~

하늘이 꾸리꾸리 했지만
마음은 아주 편했지 ㅎㅎㅎ

요것이 바로
왓아룬~~~

두둥~

황금문~~
ㅋㅋㅋㅋㅋㅋ
긁어보고싶다

가까이 갈수록
우와우와~

이런 조각상은
한국가도 태국가도
중국가도 다 있는 그런 흔한 조각상

계단 살짝 올라갔는데
대박!!!

이렇게 하나하나
퀄리티가 대박이였음

완전 디테일함
이런걸 어떻게 만들까?

아주 가파른 등반을 하고
바라본 강가~

이건 진짜 태국같은
태국스러운 풍경~

안쪽에 통로같은게 있는데
진짜 쫍음
태국사람들이 한국사람들보다 조금 외소한것 같다는
생각???

쩌 멀리 보이는것이
왓포!!!

올라가는것보다 내려오는거 아주 더 아주
무서웠음ㅠㅠ
가파름의 정도...
후덜덜

팔 놓으면 낭떠러지...
후덜덜

왓아룬~
아주 태국스럽고
기대한것보다 더 디테일해서 아주 좋아!!!
태국 오길 아주 잘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