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스노클링, 바다거북이랑수영하기

in #kr6 years ago

스노클링, 바다거북이랑수영하기
여름휴가를 태국으로 떠날계획인데!!!
두근두근!!!

그이유는 바로 바다!!! 스노클링~~~~~~
너무좋음 ㅎㅎㅎ

요렇게 거북이 붙잡으면!!!?
혼남....
하지 마세요~

스노클링하고
튜브타고 누워서
쉬는게 짱이죠!!!

ㅋㅋㅋㅋ 여유죠~

우하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 친구들이랑
한방 웃어주고~

셀카도 찍어주고 ㅎㅎㅎ
못생김은 필수~

이렇게 못생겨야 더 최고 ㅎㅎㅎ

내사랑 고프로랑 항상 함께!!!
ㅎㅎㅎㅎㅎ

태국도 기대기대

Sort:  

good post friend hope you are doing great. Nice too meet you, you can pass for my blog and vote if you like!. Cheer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