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여행, 강원도립화목원!!

in #kr6 years ago

춘천여행, 강원도립화목원!!
수목원? 화목원?
뭐가 다른지는 모름 ㅎㅎㅎㅎ

소양강투어를 마치고!!!
관광지도 보니깐
수목원에 끌려서 한번 와봤늗데
일단 입장료는 단돈 처너어어어어언~

ㅋㅋㅋㅋㅋ
입구 귀요미들
녹색 괴물들

오~~~
애들도 뛰어다니고
꽃도 많고 좋아~

진짜 깔끔하게 잘해놈 ㅎㅎㅎ
처넌의 행복

여기저기 녹색이라서
눈이 편안함~

저런 화분 가지고싶음!!!

그리고 바로 옆에~~~
선인장 방!!!!

온통 선인장~

미역 선인장~

선인장에 털나 있음 ㅎㅎㅎ

꽃피기 어렵다는데~
나도 봤으니깐 운 좋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서~

등에 꽃털남~

멧돼지~~

요런 모형 만드는거 너무 좋음 ㅎㅎㅎ
간만에 만들고 싶은 충동!!!

요건 봄~~~

이거 진짜 오랫만에 봄~

탄광!!!!
답답해서 일 못할거 같음ㅠㅠ

여기저기
모형들이~~~~

밖에는 물래방아도 있었다!!!
마침 하늘이 기게 맥혔음!!!

요 정자!!!
저 다리 좋아~
분위기 좋음

이따~~~만한 나무도 있고 ㅎㅎㅎ
소양강보다 난 여기가 더 좋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37.73
ETH 2925.6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