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자유여행, 왕궁구경하기!!

in #kr6 years ago

방콕자유여행, 왕궁구경하기!!
밤에 태국친구들이랑
맥주 마시면서 얘기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왕궁구경하러 출동~~~

지하철타고
그리고 바로 내리면
배 선착장이 있다!!
15바트로 콜~

강물은 약간
탁함... 많이 탁하지만 ㅋㅋㅋㅋ
좋아~

역시 한국이랑은
틀리니깐
여행은 새로운 느낌을 들게 해서 최고임!!

이날 쫌 바람도 불고
물 팔에 튀어서
소리질러주고 ㅋㅋㅋ

선착장은 이렇게 생겼고,
사람들이 타고 내리 타고 내리고
전세계사람들 배 안에 다있음 ㅎㅎㅎ
역시 태국은 빅 관광도시!!!

이렇게
수상가옥 진짜 보니깐ㅋㅋㅋ
너무 신기함

옆에 조그만 보트가
우리 보트보다 더 빨라
슈우우우웅
지나가버림~!

요게!!
왕궁ㅋㅋㅋㅋ
금칠좀 해주심~

저녁시간에 찍은것도 아닌데
약간 우중충함ㅋㅋㅋ

왕궁안에 오오오오오~
이렇게 엄청 구경하고 다니다갘ㅋㅋㅋ
나와서 휴식 취하는데
파랑꽃이랑 그 안에 두꺼비가
빼꼼!!!

Sort:  

@bennyyeom, I gave you a vote!
If you follow me, I will also follow you in return!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68.08
ETH 2908.3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