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합니다. 2

in #kr5 years ago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나무에 등록해주세요!

댓글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를 써주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어렵죠? ㅎㅎㅎㅎ

등록하신 모든분들은 태그에 thegivingtree 를 입력해주시면 찾아다니며 글에 보팅해드립니다.

반드시 태그에 thegivingtree를 입력해주셔야 제가 찾을 수 있습니다.

비록 제 힘이 짱짱맨이나 busy에 비해 한없이 미약하지만... 저는 하루에 몇번이고 상관없이 제 스팀파워가 허락하는한 모든글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스팀잇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보팅해드립니다~!

현재 신청자 목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들께 현재까지 3회 보팅하였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낌없이 주는나무 등록신청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도 응원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항상 소소한 웃음을 드리고자 유머/이슈글이 매일 올라오니 자주 들러주세요 ㅎ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저도 등록 신청 합니다.

저도 이 태그에 보팅 조금이나마 하고 갈수 있으면 시도해보겠어요.
취지가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신청하면 되는지요??
아낌없이주는나무 등록신청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