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을 다시 시작합니다.

in #kr5 years ago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짧은 기간의 여행으로 인해 잠시 휴식기간을 가졌습니다 ㅎㅎ

오늘부터 다시 보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낌없이 주는나무에 등록해주세요!

댓글로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를 써주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어렵죠? ㅎㅎㅎㅎ

등록하신 모든분들은 태그에 thegivingtree 를 입력해주시면 찾아다니며 글에 보팅해드립니다.

반드시 태그에 thegivingtree를 입력해주셔야 제가 찾을 수 있습니다.

비록 제 힘이 짱짱맨이나 busy에 비해 한없이 미약하지만... 저는 하루에 몇번이고 상관없이 제 스팀파워가 허락하는한 모든글에 보팅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스팀잇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이 보팅해드립니다~!

현재 신청자 목록
@mistytruth 님, @eokkae 님, @peterpa 님, @socialview님, @realteck님, @ldsklee 님, @sesil 님 들께 총 9회 보팅하였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신청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왔더니 또 새로운 개념들이 여럿보이네요 늘 어려운 스팀잇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낌없이 주는 나무 등록 및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저도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