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스팀잇 뉴비가이드 만화-1] 스팀잇서비스

in #kr7 years ago


스팀잇_가이드_1_1.png
스팀잇_가이드_1_2.png
스팀잇_가이드_1_3.png

만화로 뵙게 되네요 반갑습니다.

Sort:  

와 만화로 이렇게 재밌게 그렸는데 이제야 보다니!

오홓홓 리스팀좋와욯~!!

ㅎㅎㅎ 지금 생존시간이군? ㅋㅋ 봇이 거의 다되서 테스트 돌리는 중 ㅋㅋㅋ

알고있던 사실을 이렇게 만화로 보니 더 재밌고 친근하게 느껴지네요! 엄청 재밌어요 ㅎㅎㅎ

제가 이해를 잘 못하다보니 최대한 쉽게 그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캬~재미지네요. 캐릭터 묘하게 중독성 있어요.
앞으로 다양한 주제로 재밌는 만화 부탁 드려요.
팔로,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맞팔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스팀 기본 튜토리얼 관련된 만화 위주로 먼저 그려보려합니당

정말로 참신한 아이디어입니다. 업보트 누르고 팔로잉도 꾹 누르고 갑니다 :) 감사드립니다.

업보트 팔로잉 감사합니당 블로그에 재미난 글들이 엄청 많구만요!

엌ㅋㅋㅋ 재밌네요. webtoon 태그를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천재신지?

평판은 어떻게 정해지는건가요?

평판이 정해지는 기준도 있었는데 제가 빼먹어 버렸군요! 다음 시간에 추가로 더 설명하거나 따로 에피소드를 마련해보겠습니다 피드백 감사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한국 커뮤니티에 만화 포스팅들이 늘고 있어서 좋네요.

팔로우 할려고 했더니 이미 팔로우하고 있는 분이셨어..

그림 그리시는 분들이 하나둘씩 늘어나서 좋습니당:D

ㅋㅋㅋㅋ 재밌네요 그림체도 귀여운게 제 스타일이군요 ^^ 팔로우할게용

그림체 마음에 드신다니 헠허컥ㅎ겋 감사합미다

하하 벌써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betdon님 잘보았습니당~^^

언능 그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쉽게 이해하셨으면 하는게 가장 신경쓴 부분인데 다행이네유ㅠㅜㅠㅠ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18.40
ETH 2900.3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