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암호화화폐 관련 대책이 나왔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그동안의 방관 내지 부정적 스탠스에서 양성화로 방향 선회한 듯 합니다.
암호화 화폐는 국제적으로 열려 있는 시장이라 한 나라의 규제는 별 효과가 없을 듯 합니다.
이번 발표는 설 명절 연휴를 염두한 듯 합니다.
고향 집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 화폐에 대해 얘기할 것이 뻔하니까요.
적당한 규제로 시장이 투명해지면 장기적으로 호재라고 봅니다.

Sort:  

굿뉴스네요 ㅋㅋ 근데 제가 언론사에 있는데 저보다 정보가 빠르시네요

암튼 코인시장에 순풍이 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즈아~~

전 정부 규제 이후에 시장에 관심을 갖게되어... 시장에는 못들어가고 구경만 하고 있습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여러 뉴스 정리해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설 지나고 시동 걸었으면 좋겠네요 ^^

설 지나면 괜찮을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