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21주차- 드디어!! 태동을 느끼다

in #kr6 years ago

지난번 19주차에는 태동이 느껴지지 않아 조금은 걱정된다는 일기를 적었었는데 기우였던것 같다.

아내가 첫 임신이다 보니 첫 태동이 어떤 느낌인지 잘 몰랐었다고 한다.
언뜻 인터넷에서 본 글에는 첫 태동은 물고기가 꼬물거리며 기어가는 느낌이라고 해서 그러한 느낌이 올때까지 기다렸는데

어느날 다른 글을 보니 처음에는 배속에서 뭔가 작은 거품이 터지는 느낌이라고 적혀있었다고 한다.

뭐야 이런건 진짜 많이느꼈는데 이게 태동이었어???

이게 아내가 태동을 의식적으로 느낀 첫 감탄사였다.

처음 태동의 느낌을 인지한 후로는 정말 자주 느끼게 되었다고 한다.

한주도 안되서 아내의 배에 손을 대면 툭 하고 치는 분명한 태동이 느껴졌다.

발로차는건지 손으로 치는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아내는 이제 축복이가 잠을자는지 깼는지도 대충 알수 있을것 같다고 한다.

생명의 신비인것 같다. 이름을 부르면 반응을 하는것이 너무나도 신기하고 감격스럽다

다음주에는 마지막 입체초음파를 찍으러간다. 그후에는 너무 커서 안찍힌다고ㅋㅋ

어떠한 모습으로 우리를 반겨줄지 기대해본다

Sort:  

축하합니다 저는 곧,,, 아이가 나올떄가 됫는데
빨리 나오면 좋겟네요 ㅎ 꾸물꾸물 나중에는 정말 엄청 움직여요 ㅎ

Congratulations @bi121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i121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i121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