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적 나만 몰랐던 3가지 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9.png
그림2.png
그림3.png
그림4.png
그림5.png
그림6.png


이세가지는 나중에 알고나서 충격이었죠ㅋㅋㅋㅋ
여러분들은 다들 알고계셨나요?
셋다 모르셨나요?, 혹은 재밌으셨나요?ㅋㅋ 그럼 보팅해주고 가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당ㅋㅋ

헐.. 진짜야?!! 이걸 나만 모를수 없다!! 면 리스팀도 환영합니다~~


또 알고 계신 나중에 알고나니 충격적인 이야기들 있으신가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태교일기를 작성중입니다. 시간날때 재밌게 읽어주세요~

<태교일기>
1.임신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내가 아빠라고?"
2.결혼 두달, 아빠가 되다- 당시 병원다녀온 후 적은 단문
3. 쿵!쿵!쿵!쿵! 처음 듣는 내 아이의 심장소리
4. "갑자기 피가나와.." 부정출혈 발생ㅜ 사색이되어 병원에 달려간 어느날
5.아내가 입덧을 시작했다.
6.TSH가 높다고? ...무슨말이지?
7.태교툰_슈슈슈~ 심음측정

Sort:  

헉 콘칩인줄 알았어여!!!!!!세상에나ㅋㅋㅋ콘칲이라니~~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저는 대게가 정말 큰 충격이었어요. 영덕대게는 당연히 영덕에서 나는 큰 게인줄ㅠㅠ ㅋㅋㅋㅋ
콘칲도 당연히 콘칩인줄 알았는데ㅋㅋㅋ

그냥 재미 있습니다. 저는 지금 '오징어집' 에 당했습니다.
9일차 된 뉴비로 빈약한 파워지만,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은 금액에 상관없이 다 감사하죠^^
저도 처음엔 당연히 오징어칩인줄 알았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오징어집을 몰랐는데 ㄷㄷㄷ
충격!!

헉! 대게는 처음 알았네요!ㅋㅋㅋ
대게가 그동안 속상했겠어요.
다른 친구랑 헷갈려하니까.ㅎㅎ

콘칩은 진짜 처음알았네요ㅋㅋㅋ 여지껏 모르고 지냈었는데요
대게는 큰대(大)게인줄 알았는데 이것도 이제알았어요ㅋㅋㅋㅋ

헐.....오징어짚,콘칩인줄........................

콘칲 충격과공포네욬ㅋㅋㅋㅋ진짜 처음 알았어요 오징어집은 알고있었지만..왠지 그냥 오징어칩이라고 하고싶어요 ㅋㅋㅋㅋ (고집)

와우!!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