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움받을용기/독후감

in #kr6 years ago (edited)


정말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
글을 꾸준히 올려보겠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일이 너무 힘들어 집에 오면 자기 바쁘네요
우연히 @oldstone이라는 분이 독후감 이벤트를 하시길래 저도 한번 적어봅니다.
제가 읽은 책은 미움받을용기라는 책입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미움받을용기라는 제목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책을 몇번이나 읽었는데 철학적인 책이라 그런지 아직은 이해가 다 안되더군요.
근데 가장 좋아하고 저또한 인정하는 단어가 책에 나와요
바로 '평범한인생'
평범한 인생,저는 어릴적에는 평범한 인생이 싫어서 특별하게 살고 싶었고
목표에 실패하면 정말 마치 저에게 무슨 큰일이나 난 것처럼 저 스스로를
정신적으로 학대하였고 패배자인것처럼 살았습니다.
하지만 살다보니 정말 중요한것은 실패가 아닙니다.
그냥 그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그 과정이 아름다운 것이지
무언가를 이룬다고 해서 특별해지거나 이루지 못한다고 패배한것이 아니라는겁니다.
그냥 평범하게 지금 현재를 행복하게 살면 그게 특별한 인생인거 같아요.

Sort:  

저는 인생 모토가 '평범하게 살자'일 정도로 어디서 두각을 나타내거나 뛰어난 재능을 보이거나 복잡하게 살고 싶지가 않네요... 그냥 평범하게 살다보니 이렇게 사는게 또 행복인 거 같아요. 공감합니다. 평범하더라도 행복하면 장땡이죠^^

행복이면 장땡입니다.

선배한테 추천받았던 책인데, 후기도 와닿는 글을 써주셨네요 :)

한번 읽어보세요

Congratulations @bigmom, this post is the fif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Newbie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01 and 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newbie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3095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1061.15.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030.30
ETH 2858.42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