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혜화양육관-혜화에서 양꼬치 제일 맛있는 집

in #kr6 years ago

혜화양육관

4.jpg

나 자신은 한족의 후예인지 양꼬치와 마라탕을 정말 사랑한다.
그래서 정말 자주 가는데, 혜화에서 항상 가는 양꼬치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마라탕은 다음 포스팅에서..)

양꼬치집 맛있는데 많다고 하지만.. 집 앞에서 먹는 건 더더욱 맛나다.
술과 고기는 자고로 집앞에서 먹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술먹고, 막차 시간 검색해서 뛰어가는거.. 이제 늙어서.. 엄두도 못냄 ㅋ

혜화에 양꼬치집이 몇군데 있는 데, 이 곳이 제일 먼저 생기기도 했고, 주관적으로 제일 내 입맛에 맞다.

1.jpg

골목 속에 있는데, 일단 간판이 범상찮아서 금방 찾는다.
간판부터 대륙의 기운. 체육관도 아니고 양육관이라니 그럴 싸한데
일단 들어갑니다.

2.jpg

기본으로 양꼬치를 시킵니다. 여기 양꼬치랑 갈비살이여~~

4.jpg
양꼬치엔 칭따오.
원래 양꼬치 돌리는 자동 기계가 없었으나, 최근 저 양꼬치 저절로 돌아가는 기구가 도입됨
냠냠냠 업그레이드 된 만큼 더 빨리 먹겠습니다.

3.jpg
주로 나를 위한 술상은 양꼬치와 꿔바로우로 간택되나, 금일은.. 다이어트를 위해..가지볶음으로...
(가지볶음도 튀김인데.. 몬.. 다이어트 ㅋ 나란 녀석)

가지튀김은 연남동의 하하가 진짜 영혼을 울리는 맛이지만
여기도 맛있습니다. ㅋ 하하 가지볶음 먹어보기 전엔 여기가 최고인 줄 ㅋ

다른 음식들을 간략하게 리뷰하자면...
이 곳은 슬프게도 마라탕 빼고 다 맛있습니다...ㅋ
하지만 더 중요한 건 취하면 모든게 맛있으니, 막판엔 아무거나 시켜도 잘 넘어갑니다 ㅋㅋㅋㅋ

오늘도 잽싸게 먹고... 귀가합니다.
목, 금,토는 회식때문에 진짜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이날 도 우리 테이블 빼고 다 회식 자리였음...

먹고 나오면서, 돈을 낼 땐, 항상 주인집 아저씨가 부럽다는 생각이 든다.
한국말도 잘 못하시는데... 돈은 다 쓸어담으시고요... 부럽.......
당신의 성공한 인생 부럽다.. 하아..

기승 전 양육관 아저씨 부러움...


혜화양육관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1길 23
전화번호: 02-743-7763 (예약도 됩니당)

한줄평: 예나 지금이나 나의 최애 양꼬치집

pumpkin2.jpg
by @bingepumpkin

Sort:  

양꼬치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먹스팀 단골메뉴가 양꼬치인걸 보니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가지튀김도 맛있어보여요^^

넵 가지볶음도 드셔보세영 (단 인증된 곳에서 ㅋㅋㅋ, 가지볶음은 편차가 좀 있어요 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명1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양꼬치엔 칭따오~!! 굿입니다 ㅎㅎㅎ
가지튀김도 맛나죠^^
즐거운 저녁 되세요~

넵넵 즐저녁이영 아직도 수요일이지만 ㅜ

꾸욱.들렸다가요

넵 들리러 갈게영 ㅋㄷㅋㄷ감사합니당

와 입에 침이 진짜 고이네요~

Great Jobs on this post! My New Bots Just gave you a free upvote! mcg6000(DOT)com/booster/

yeap though, i don't get that.

제가 좋아하는 양꼬집이군요
양갈비도 무지맛있어요 ~ 또가고 싶네요

양꼬치 완전 좋아합니다...!! 소스도 엄청 찍어 먹어요 저는..!! ㅋ

ㅋㅋㅋ 저도 그 소스 엄청 좋아해요 !!!! ㅋㅋㅋㅋ 하아.. 양꼬치 먹은 지 좀 되어서 벌써 또 먹고 싶네요 ㅋㄷ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넵 :) 즐거운 주말되세요~~~

왜 다이어트는 존재해서 먹고싶은걸 먹으면서도 죄책감을 느껴야는지..ㅜㅜ
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땐 죄책감이 안 드는데, 먹고 난 다음날 밀려오는 죄책감 ㅋㅋㅋㅋ 죄책감이 먹을 때만 들어도 ㅋㅋ 살이 덜 찔텐데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