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바다다- 바다전망이 기가막힌 까페

in #kr6 years ago (edited)

작년 겨울, 너무 지쳐 다 집어던지고 싶었던 때가 있었다.
그러나 모든 걸 내려놓고 싶지만 계속 달려야만 할 때..
진짜 쉬고 싶다... 모든 사고의 마디마디마다 한숨이 맺혔다.
나만의 생각이 아니었는지...
고등학교때부터 친한 친구들도 모두 매너리즘에 빠져..
모두들 쉬고 싶다고 단톡방에 투덜되는 글이 심심찮게 올라왔다.

그러다가, 친구 한명이 갑자기 제주도에 가자고 했고,.
그렇게 해서 주말에 급 제주도 여행팀이 구성되어 제주도에 1박2일로 다녀오게 되었다.

친구가 꼭 가보고 싶다고 하던 까페가 있었는데.
바로 바다다 라는 까페..

기대치 않고 갔는데 (아무도 사전준비 안함..)바다가 너무 아름다워서,
까페 이름 처럼 바다네... 바다다...라는 말만 계속해서 머리를 맴돌았다.
친구 세명이서 바다를 바라보며 우두커니 앉아서.. 일요일 오전을 보내던게 생각난다.
따스한 햇볕을 맞으며, 조용히 파도 소리를 듣고 있었던 그 때 그 시간이 그 시절 나에게 큰 힘이 되었다.
고등학교때 야자 튀고 몰래 놀러나갔던 우리가.. 벌써 이렇게 사회인이 되었다는 것도.. 감회가 새롭고..
아무튼 큰 대화 없이도.. 조용히 앉아 서로가 바다만 바라보고 있었지만.. 서로가 같이 있다는 거에 큰 위로가 되었다.

1.jpg
2.jpg
4.jpg
5.jpg
6.jpg
7.jpg
3.jpg

까페 초입의 귤나무.. 무인으로 귤을 팔고 있었는데.. 맛은 없었... ㅋ
9.jpg

예전에.. 하와이의 turtle bay resort에 가서 sea side bar가 너무 마음에 들었었는데..
사장님이 그 bar 를 모티브로 하셨는지.. 구도랑 구조가.. turtle bay의 bar와 매우매우 흡사하다.

아무튼!! 이곳은
절경이라.. 돌을 씹어도 먹어도 맛나게 느껴질 까페.
그러나 돌이켜보면, 커피들은 나쁘지도 특출나지도 않았던 것으로 기억난다.
아! 밤에는 bar 로 정말 변한다고 한다!


바다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48-15
전화번호: 064-738-2882
운영시간: 매일 10:00 - 01:00

한줄평: 마음이 힘들땐, 오전 오픈시간을 노려 바다의 고즈넉함을 즐겨보자.

pumpkin2.jpg
by @bingepumpkin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48-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바다의 '고즈넉함'이라는 느낌이 참 좋네요. 오래간만에 제주 가보고 싶은 광경입니다. :)

넵 제주는 힘들 때마다 도망치는 도피처 같아요. 제주도가 우리나라에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ㅎ

맛나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넵 :) 절경이라.. 무엇을 먹어도..

우와~
급으로 간 제주도 여행도 멋지고~
카페도 멋지고~ 야외에서 편하게 누워 차한잔하며 수다 & 바다 구경~ 넘나 좋은데요~~~

카일의 보팅지원이벤트 9차수 4일차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에헤헷

봄비가 내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99.43
ETH 2963.61
USDT 1.00
SBD 3.61